실업급여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화재로 23명이 숨진 경기도 화성 공장이 한 달 전 자체 안전 점검에서 스스로 미흡하다고 평가했던 것으로 저희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이 결과는 산업안전보건공단에 제출됐습니다.화재 직후 공장 대표는 평소 안전 교육이 충분했고 문제가 없었다고 말했었는데,사실은 회사도 스스로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하고 있었던 겁니다.
신용일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기자>
화성 공장 화재 한 달 전인 지난 5월 24일,실업급여 도박아리셀이 작성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 제출한 자가진단 평가표입니다.
'안전보건교육을 충분히 실시하고 있느냐'는 점검 문항에 '미흡'하다고 했고,실업급여 도박'비상상황 매뉴얼에 따라 정기적으로 훈련을 실시하고 있느냐'는 문항에도 '미흡'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총평란에는 위험도가 제일 높은 빨간색으로 자체 진단했습니다.
사고 다음날 아리셀 대표는 그동안 안전 교육에 문제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박순관/아리셀 대표 (지난 25일) : (화재 안전교육은) 충분히 했습니다.안전점검은 저희가 정기적으로 받는 거고.]
화재 석 달 전,실업급여 도박소방당국은 인명피해 우려를 지적했고,실업급여 도박전문기관의 안전컨설팅에서는 작업 전 안전점검 미실시가 잇따라 문제로 지적됐습니다.
평소 안전 문제가 없었다던 대표의 해명과 달리,아리셀 스스로도 사업장이 안전하지 않은 상태였던 걸로 판단했던 것입니다.
유족들은 특히,참사 이틀 전에 발생했던 화재 사건 이후에도 회사에서 별도의 안전교육은 이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유가족 : 집에 와가지고 (22일에) 불났다고 말하는데 (그 뒤로 교육 같은 거 받았다는 말은….) 그런 말은 못 들었어요.(대피해야 한다는 거) 한 사람만이라도 알았으면.]
자체 평가서는 안전보건공단에 제출되지만 사업자의 요청이 있어야만 후속 조치가 가능합니다.
때가 되면 진단과 검사만 형식적으로 되풀이되고,그 결과를 반영해 개선된 건 없었던 겁니다.
[송창영/한양대 방재안전공학과 교수 : 미흡하고 불안전한 곳에 항상 관심을 가져줘야 하거든요.이런 것에 대해서 발본색원했어야 되고 안전불감증 때문에 생긴 것 같고.]
경찰은 아리셀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위반 여부를 확인해 중대재해처벌법 적용을 결정할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김승태,영상편집 : 김준희,실업급여 도박자료제공 : 이학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실)
▶부부·자매 함께 참변…'화성 화재' 유족 협의체 구성
[ 원문 링크 : https://news.sbs.co.kr/n/?id=N1007702673 ]
▶[단독] 가장 위험한 '염화티오닐' 유출됐는데…4시간 40분 뒤 측정
[ 원문 링크 : https://news.sbs.co.kr/n/?id=N1007702672 ]
실업급여 도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실업급여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팬들도 “협회가 K리그를 존중하긴 하는 거냐”며 반발하고 있다.
실업급여 도박,이때 원저작자가 보호될 것인가 하는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될 것”이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