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중앙더하기|【레인저스 fc】

NoiseAware Blog

로또최다당첨점

중앙더하기|【레인저스 fc】

중앙더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규모 철도 부지에 연면적 34만㎡ 규모 마이스 산업단지 구축

서울시가 서울북부역세권에 최고 39층 높이의 복합시설을 짓는 계획을 내놨다.사진은 사업 조감도./사진=서울시
서울시가 서울북부역세권에 최고 39층 높이의 복합시설을 짓는 계획을 내놨다.사진은 사업 조감도./사진=서울시 장기간 방치됐던 대규모 철도 부지가 연면적 34만㎡의 전시·호텔·판매·업무 복합단지로 탈바꿈 된다.

11일 서울시에 따르면 전날 열린 제10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의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안)이 원안가결 됐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은 서울의 관문이자 국가중앙역인 서울역 일대 공간 대개조의 핵심으로 꼽힌다.

이번 지구단위계획 변경 결정은 지난해 12월 건축허가 이후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기존에 결정된 지구단위계획의 내용을 일부 수정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문화재위원회심의 등 관련 기관 의견을 반영해 서울역광장 연결다리의 규모와 선형을 변경하는 한편 지역경관 조망용으로 계획된 시민개방공간인 최상층 전망대의 위치 조정 등이 있다.

도심권 업무지원을 위해 계획된 국제회의시설에 전시장 용도를 추가,중앙더하기서울시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도 도모했다.

이번 위원회 가결로 강북권 최초로 2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장과 전시장을 갖춘 국제문화복합지구 조성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연면적 약 34만㎡,중앙더하기최고 39층 규모의 컨벤션·호텔·업무·판매시설 등 도심권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 산업을 선도할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은 연내 착공,중앙더하기2028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될 계획이다.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이번 계획안 변경 결정으로 서울역 공간재편의 시작을 알리는 북부역세권 개발사업의 추진동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국가 중앙역인 서울역의 위상을 강화하고 도심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중앙더하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중앙더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번 워크숍은 ‘AI 반도체 시대의 PIM 반도체’라는 주제로 PIM 반도체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 관련 연구자와 개발자를 중심으로 AI-PIM 반도체 생태계 조성의 공감대를 마련할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앙더하기,A 훈련병은 지난 23일 군기훈련 중 쓰러져 민간병원으로 후송됐지만 25일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