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프라이부르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쓰모토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 단기적으로 추진하기 곤란하다고 보고하자,sc 프라이부르크필요하면 추가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마쓰모토 총무상은 기자회견에서 라인야후가 어제 총무성에 제출한 보고서와 관련해 철저한 재발 방지와 이용자 이익의 확실한 보호 관점에서 보고서를 자세히 조사하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라인야후는 총무성 보고서에서 대주주인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에 자본관계 재검토를 의뢰했지만 양사가 현재 단기적 자본이동이 곤란하다는 인식을 함께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총무성은 지난해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 라인야후의 개인 정보 51만여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제기되자,sc 프라이부르크지난 3~4월 라인야후에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 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했습니다.
행정지도 내용에는 자본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c 프라이부르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sc 프라이부르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익명을 요구한 한 시장 전문가도 “실거주 의무와 장기보유특별공제는 상황이 다르다”면서 “투기 억제 차원에서 실거주를 유도하는 것은 적절한 부동산 정책이다.
sc 프라이부르크,강씨를 비롯해 경복궁, 국립고궁박물관에 낙서를 직접 한 A군과 B양, 이들에게 자금을 전달한 조모씨(19)도 이날 검찰에 송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