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 풋살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제77회 토니상 의상디자인상을 수상한 린다 조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그제(16일) 제77회 토니상 시상식에서 의상상을 받은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의 제작자 신춘수 오디컴퍼니 대표와 수상자 린다 조,상암 월드컵 풋살장그리고 뮤지컬 '아웃사이더스'로 조명상을 받은 하나 김 씨에게 각각 축전을 보냈습니다.
유 장관은 신 대표와 린다 조 씨에게 보낸 축전에서 "한국 뮤지컬의 가능성과 뛰어난 작품성을 세계인에게 알린 뜻깊은 성취"라며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의 의상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연출해 준 모든 제작진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썼습니다.
이어 "한국 뮤지컬의 저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으로도 힘이 되어주길 바라며 빛나는 행보를 국민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격려했습니다.
유 장관은 하나 김 씨에게도 "수많은 고민과 다년간의 현장 경험으로 무대 조명을 빛과 공간의 예술로 승화하고 공연의 품격을 높인 데 대해 박수를 보낸다"며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 공연 예술가들에게 귀감이 될 걸로 기대한다"고 축하했습니다.
신 대표는 '위대한 개츠비'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미국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상암 월드컵 풋살장린다 조 씨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로 토니상 의상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하나 김 씨도 한국계 미국인으로 '아웃사이더스'로 토니상 조명상을 공동으로 수상했습니다.
1947년 제정된 토니상은 해마다 미국 브로드웨이의 연극,뮤지컬 작품을 선정해 다양한 상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상암 월드컵 풋살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상암 월드컵 풋살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러니 경력이 있으시더라도 여기 와서 새롭게 배워 나가야 하는 일이 많다.
상암 월드컵 풋살장,대신 박형준 통합당 공동선대위원장은 당시 총선에 나오지 않아 한국당 선거운동도 가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