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레어 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테슬라가 전기 픽업트럭‘사이버트럭’의 일부 부품 결함에 대해 또 두 건의 리콜을 실시한다.
25일(현지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 따르면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앞 유리창 와이퍼와 짐칸의 트림 부품에 결함이 발견됐다.
NHTSA는 “일부 차량 앞 유리 와이퍼 모터 컨트롤러가 전기 과부하로 작동이 멈출 수 있다”며 “와이퍼가 작동하지 않으면 가시성이 저하돼 충돌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또 짐칸 트림 부품과 관련해서는 “주행 중 풀리거나 떨어져 나갈 수 있다”며 “그럴 경우 다른 운전자들에게 위험을 초래해 부상이나 충돌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콜 대상은 작년부터 최근까지 인도된 사이버트럭 각각 1만1000대 등 총 2만2000여대다.이번 리콜은 사이버트럭이 지난해 11월 30일 처음 주문 고객에게 인도되기 시작한 이후 세 번째와 네 번째다.
테슬라는 앞서 지난 4월에는 가속 페달 패드 문제로 사이버트럭 약 4000대를 리콜한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경고등 계기판의 글자 크기가 규정보다 작은 문제를 시정하기 위해 모델S와 모델Y 등 219만대를 리콜했는데,졸레어 후기여기에 사이버트럭도 포함됐다.
졸레어 후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졸레어 후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금까지 효과를 보고 있습니까, 아니면 좀 미미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준석 : 아무래도 김종인 위원장님은 저희가 개혁신당이 젊은 사람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그런 어떤 창의력이나 새로움에 더해서 원숙함과 그리고 그런 어떤 정무적인 판단능력 이런 것들이 보강되는 효과가 있었다 저희들은 평가하고요.
졸레어 후기,옥수수가 다 자라면 구독자분들께 나눠드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