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많이나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사15단독 위은숙 판사는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기소된 고깃집 사장 A(49)씨에게 금고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6월 17일 인천에 있는 고깃집에서 손님 B(44)씨를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그는 고기의 잡냄새를 없애려고 솥뚜껑에 증류주를 부어 불을 붙이는 불 쇼를 하다가 사고를 냈다.이 사고로 가까이에 앉아 있던 B씨가 얼굴과 몸에 화상을 입었고,로또 많이나온 번호병원에서 전치 16주 진단을 받았다.
검찰은 안전시설도 없이 불 쇼를 하다가 과실로 손님을 심하게 다치게 했다며 A씨를 재판에 넘겼다.법원도 영업 중에 손님을 다치게 한 A씨의 업무상 과실이 인정된다며 유죄로 판단했다.
위 판사는 “사고가 발생한 식당 테이블 구조 등을 보면 충분한 안전장치 없이 불 쇼를 한 피고인의 업무상 과실이 가볍지 않다”며 “피해자가 입은 화상 정도도 심하다”고 판단했다.
다만 “피고인이 가입한 보험사를 통해 피해자에게 치료비가 지급되고 있다”며 “과거에 벌금형 이상을 선고받은 전력이 없는 점 등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로또 많이나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많이나온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작년 1인당 국민총소득은 3만6194달러를 기록, 개편 전(3만3745달러)보다 증가했다.
로또 많이나온 번호,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미국 기술 기업들은 AI 모델 훈련에 필요한 데이터센터 구축 등을 위해 최근 동남아시아로 눈을 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