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대 카타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로운 설계안은 공공성,이란 대 카타르디자인 보완 예정현대차그룹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층수를 105층에서 55층으로 바꾸는 설계안을 철회하고 새 설계안을 제출하기로 했다.
8일 업계와 서울시 등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이런 내용이 담긴 공문을 지난 5일 시에 제출했다.공문에는 GBC를 105층이 아닌 55층 2개동으로 짓겠다는 설계 변경안을 철회하고,이란 대 카타르공공성과 디자인을 보완하겠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2월 현대차그룹이 제출한 설계변경안엔 GBC를 105층 1개동에서 55층 높이 2개동과 이보다 낮은 저층부 4개동을 짓기로 한 내용이 담겼다.하지만 시가 층수 변경을 위해서는 공공기여분에 대한 추가 협상이 필요하다며 지난 5월 이를 반려했다.현대차그룹이 105층 전망대 등을 조성하는 조건으로 현금 기부채납액을 1조7491억원으로 정했는데,건축계획이 바뀌면 공공기여 금액도 다시 산정해야 한다는 게 시의 주장이었다.
두 기관은 지난 5일 고위급 면담을 진행해 현대차그룹이 새로운 설계변경안을 제출하고,시는 이를 적극 검토하기로 합의했다.현대차그룹은 약 3~4개월 동안 공공기여분에 관련한 내용을 담는 등 설계안을 보완해 시에 다시 제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이후 추가협상단을 구성해 시와 재협상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이란 대 카타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대 카타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는 “저도 어려웠고, 제 딸도 어려웠다”며 “그러나 우리는 극단적으로 긴 근무 시간이 당연한 직장 문화에서 일하지는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란 대 카타르,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있었다’에서는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이 소장한 조각상과 프레스코화 등 유물 120여 점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