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번호 0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를 통해 오늘(2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클릭> 시간입니다.
종종 발생하는 담배꽁초 화재,정말 주의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한 남성이 무심코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꽁초를 버렸다가 하마터면 대형화재로 이어질 뻔했는데요.
<오!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휙' 버린 담배꽁초 하나에 불길 '활활''입니다.
경남 하동군의 한 주택가 골목입니다.
한 남성이 담배를 피우면서 걷고 있는데요.
잠시 멈춰 담배를 마저 피우더니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휙 꽁초를 버립니다.
이어 20분쯤 뒤 꽁초가 버려진 곳에서 조금씩 불꽃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순식간에 마치 분리수거장을 집어삼키기라도 할 듯이 불길이 거세졌습니다.
마침,등번호 0번현장 주변에서 순찰 중이던 경찰이 불길을 보게 됐는데요.
경찰관들은 즉시 경찰차 트렁크에서 소화기를 꺼내 들고 뛰어가 화재 진압에 나섰고,등번호 0번주변 시민들도 소화기를 들고 달려 나왔습니다.
하지만 불길은 쉽게 잡히지 않았는데요.
경찰과 시민들이 소방대를 기다리며 직접 물을 떠다 불에 끼얹었고 간신히 남은 불씨를 진화할 수 있었습니다.
꽁초를 버리고 갔던 남성은 실화죄,즉 과실로 인해 불이 나게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밟고 가도 살아나는데,등번호 0번제대로 안 끈 꽁초를 그냥 버린다고?","하여간 흡연자들이 문제,절대 곱게 볼 수가 없다",등번호 0번"고생했지만 경찰이 전문 장비도 없이 불 앞에 서는 일은 없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대한민국경찰청)
등번호 0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등번호 0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TA(실시간 거래·호가정보 감독기구)에서 발표하는 가격 범위에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던 탓이다.
등번호 0번,유해 화학물질을 함유한 해외직구 어린이 제품, 다이어트 식품 등의 안전성, 사물인터넷(IoT)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 여부, 아웃도어·반려용품 관련 제품 안전성 검증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