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커플 매칭 나선 부산 사하구…상견례·결혼·주거까지 지원
부산 사하구가 올 하반기 미혼 남녀의 만남에서부터 상견례 비용,결혼 축하금과 전세금까지 지원하는 파격 정책을 추진해 화제다.일단 사귀는 커플에게 데이트 비용으로 1인당 50만원을 지원금을 지급하고,결혼을 하면 축하금 2000만원과 전세보증금을 지원한다.
시범사업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류·면접 전형을 거쳐 약 30명의 내국인 위주로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서류·면접 전형을 거치는 것은 원하는 연인·배우자상을 사전 파악해 연인 성사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다.
특히 사하구는 참가자들에게 데이트부터 상견례,결혼까지 전 과정에 걸쳐 최대 5200만원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내용을 제시했다.우선 연인으로 발전하면 데이트 비용으로 1인당 50만원을 지급한다.상견례 시에는 1인당 100만원,팔레스타인 월드컵결혼을 하게 되면 축하금 2000만원이 지급된다.결혼해서 전셋집을 구할 경우 전세보증금 3000만원 또는 월세 80만원(최장 5년)도 지원하기로 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각종 소셜미디어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가 됐다.사하구에는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하구는 내국인 외에도 2000여명의 외국인 유학생·근로자와 1600여명의 결혼 이민자 등을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 포용하는 정책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사하구 관계자는 “올해 10월 시범적으로 행사를 진행한 후 내년부터는 외국인까지 대상을 늘리고,팔레스타인 월드컵이혼 남녀를 위한‘돌싱 만남’등도 주선할 계획”이라며 “남녀가 가정을 이루고 지역에 정착할 여건 마련을 돕는다는 취지”라고 전했다.
팔레스타인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팔레스타인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마이 스마트 머신’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팔레스타인 월드컵,국민의미래 공관위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총선 비례대표 국회의원 추천 신청을 받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