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쿠폰 지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위스 제네바.프리부르시와 상호협력 협의
조규일 경남 진주시장이 스위스에서 열린 'UN 중소기업의 날' 행사에 참석하고 프리부르시와 경제 등 상호 협력을 협의했다.
30일 진주시는 조 시장이 세계중소기업협의회(ICSB) 초청으로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와 프리부르 경영대학에서 연설하고 프리부르시와 상호협력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조 시장은 지난 27일 스위스 제네바 유엔에서 "중소기업을 통한 유엔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진화 : 인간중심의 영향"을 주제로 열린 UN 중소기업의 날 행사에 연사로 나섰다.
조 시장은 "진주 K-기업가정신 세계적 확산을 통한 중소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강조하며 세계 경제위기 극복의 해법으로 인간 중심의 진주 K-기업가정신"을 제시하였다.
행사에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윤성덕 유엔 대한민국 대표부 대사,매튜 윌슨 바베이도스 유엔대사,드라간 라딕 국제노동기구 중소기업협의회 책임자,아쿠스티나 모르니 국제경영자단체연맹 정책책임자,가입쿠폰 지급오르한 마마도프 아제르바이잔 중소기업개발청장,소냐 베츠차르트 스위스 위로봇 공동창립자 등 전 세계 정·재계 및 국제기구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조 시장은 28일 세계중소기업협의회와 프리부르 경영대학이 주최한 '제네바-프리부르 포럼'에 참석해 기조연설했다.이 포럼은 "동양과 서양의 만남,유교와 프로테스탄트 개혁을 통한 기업가정신 사례"를 다루었다.
조 시장은 이어 스위스 프리부르시의 티에리 슈타이어트 시장과 상호 협력을 논의했다.
가입쿠폰 지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가입쿠폰 지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시) 경찰관이 앉으라고 했고 보호관찰이 와서 들어가라고 해서 들어갔다"며 "앞으로 집 밖으로 한 발짝도 안 나가겠다.
가입쿠폰 지급,대치동 학원 강사→유명 웹툰 작가…19기 모태솔로 직업 공개 (나솔)[TV종합]뉴스 기사[동아닷컴]‘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이 첫 데이트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