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년 만의 방북을 앞두고,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과 상호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조치들을 공동으로 반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18일) 북한 노동신문에 기고한 글에서,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공동의 노력으로 협조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올려세울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는 국제사회의 제재를 받는 러시아와 북한이 미국 중심의 국제 금융 시스템과 기축통화인 달러화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자체적으로 무역·결제 시스템을 갖추자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푸틴 대통령은 또 북한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하겠다며,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서방에 맞서 국제 관계를 더욱 민주주의적이고 안정적인 관계로 만들기 위해 밀접하게 협조할 용의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인 안전구조 건설,인도주의적인 협조 발전,북러 고등교육 기관 간 과학 활동 활성화,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상호 관광과 체육 교류 활성화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목사는 2022년 6월에도 이 기자가 준비한 명품 향수와 화장품을 김 여사에게 전달했는데, 이때 김 여사가 인사 청탁을 받는 것으로 추정되는 모습을 목격해 ‘몰카 취재’를 기획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아시안컵 요르단 타지키스탄,[오늘의 운세] 3월 1일 금요일 (음력 1월 21일 甲子)뉴스 기사36년생 심뇌, 혈관 질환 있다면 각별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