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세계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S25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선보인 성수 베이글 2종이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성수 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크림치즈는 각각 40만개,세계관 월드컵30만개 팔리며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히트 상품인 크림까눌레의 판매 추이를 크게 상회하는 것이다.
누적 판매율은 96.8%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전부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끈 이유로 맛집,세계관 월드컵디저트 맛집들이 몰려 트렌드 1번지로 꼽히는 성수동을 제품명에 반영해 브랜드화한 점을 꼽았다.
제품에 특정 지역을 내세우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고 제품 정보나 브랜드 스토리텔링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GS25는 상품 인기에 힘입어 블루베리크림치즈 맛을 지난달 30일 출시했고,이달 말에는 솔티드페퍼크림치즈 맛을 출시한다.
또 이달 한 달간 성수 베이글 3종을 구매할 때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매하면 천원을 할인해준다.
최원필 GS리테일 카운터FF(Fresh Food·신선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집 앞 편의점에서도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