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영현 포천시장 민선 8기 2주년 기자회견 개최
【파이낸셜뉴스 경기=노진균 기자】 "포천시민과 1000여 명의 공직자 여러분이 함께한 덕분에 구 6군단 부지 반환,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 확충,세계보건기구(WHO) 고령친화도시 인증,한탄강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재인증 등 가시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취임 2주년을 맞은 백영현 포천시장이 이같은 소회를 밝히며 행동과 실천을 강조한‘무실역행’(務實力行)의 자세로 앞으로의 시정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포천시는 3일 민선 8기 반환점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와 '포천 미래 100년' 비전을 선포하기 위해 '민선 8기 2주년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백영현 시장은 시민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전체 14개 읍면동에서 '공감소통간담회'와 시민 생활과 밀접한 교육,어르신,농업,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청년 4개 분야를 주제로 '시민과 함께하는 정담(情談)토크' 등을 잇따라 개최하면 시민들과 호흡해 왔다고 소개했다.
또한,쌈지주차장,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생활체육공원 조성,도로 개선 등 주민 불편사항을 빠르게 해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정력을 동원해 왔다고 덧붙였다.
백영현 시장은 "포천의 잠재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첨단국방드론사업을 기반으로 한 기회발전특구 지정,포천에서 교육받고 취업하며 정주하는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교육발전특구 지정,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후대에 물려줄 수 있는 지속가능한 관광특구를 위한 평화경제특구 지정 등 핵심 역점사업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사업,청성산 종합개발 사업 등 시민 편익 증진 사업에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인 만큼 두 사업의 세부사업 중에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GTX-G 노선 신설 △옥정-포천간 광역철도 건설 △수원산 터널 등 교통 인프라 구축 △송우 2지구 공공지원 민간임대 주택 △포천지구 △도시개발사업 △민간공원 조성사업 △통합공공 임대주택 건립 등 직주근접형 명품 주거단지 조성에 대해 부연했다.
민선 8기 후반기에는 주민 생활 편익 증진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도 밝혔다.송우중~통일대,선단 나들목(IC) 도시계획도로 등 촘촘한 생활밀접형 도로망을 조성하고 시가지의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공주차장과 도시가스 공급 지역을 확대하는 등 생활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미래 농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백 시장은 "스마트팜 기반의 농업특화단지와 과학영농시설,포천형 농부시장 등을 갖춘 미래 농업혁신타운을 조성해 지역 농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하겠다"며 "특히,연구개발 및 생산유통의 기반과 체류형 숙박시설,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스마트 농업체험시설,농산물 판매시설 등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시설의 기반이 갖춰진 농업특화단지를 갖춰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임기 반환점을 지난 지금,그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결실을 얻을 때"라며 "'무실역행'(務實力行) 말보다는 행동으로 증명하기 위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시정 운영으로 포천시 미래 100년을 위해 포천시민과 함께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박경민 기자에어로케이는 아시아나항공 인수전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프리미어리그 순위 득점,전공의들은 정부 발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갈라치기 하려고 하네' '고연차 선생님들 고민되겠지만 한두명 돌아가면 끝이다'는 등의 반응을 올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