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쿄 비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북한의 오물풍선이 낙하한 곳에 잇따라 불이 났습니다.
강원도 춘천의 야산과 인천 강화,오사카 도쿄 비교경기 부천에서 오물 풍선이 떨어진 곳에 화재가 발생했는데,오사카 도쿄 비교단순히 불쾌감을 유발하는게 아니라 더 큰 피해를 일으킬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당국은 화재 현장에 대한 정밀 감식을 진행 중입니다.
이유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강원도 춘천시 외곽의 한 야산.
어제(10일) 오후 4시 반쯤,오사카 도쿄 비교이곳에서 산불이 났습니다.
소방관들이 출동해 20분 만에 끄긴 했지만,오사카 도쿄 비교발화 원인이 문제였습니다.
8미터 높이 나무 위에 걸린 흰색 비닐,북한이 살포한 '오물 풍선' 잔해입니다.
바닥엔 타다 만 종잇조각이 가득하고,풍선 잔해에서도 그을음이 발견됐습니다.
[김근태/강원도소방본부 화재대응조사과장 : "종이류라든가 재가 쌓여 있는 거로 봐서는 불씨가 떨어져서 지표면에 있는 종이나 시초류를 태우지 않았나."]
다른 발화점은 의심할 만한 게 없어,불은 풍선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한이 풍선을 날릴 때 사용하는 수소는 폭발성이 있어,낙하 충격으로 불이 났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송규/한국안전전문가협회장 : "연료는 수소나 종이죠.떨어졌더라고 한다면 충격에 의해서 어떤 스파크가 일어남으로 인해서."]
화재가 발생한 현장입니다.
출입 통제선이 쳐져 있고 군과 소방당국이 합동감식을 벌이고 있습니다.
김진태 강원지사도 현장 점검에 나섰습니다.
[김진태/강원도지사 : "가스 저장소 이런 데 떨어져 봤어요.떨어졌다고 하면 어떻게 됐겠습니까?이거는 단순한 오물 풍선이 아니고 화재 풍선입니다."]
최근 인천 강화와 경기 부천에서도 오물 풍선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불이 났습니다.
[유승열/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 "너무 겁나요.우리 마당에 떨어지면 어떡하냐고 불까지 났으면 더 불안하잖아요.우리 시민들은 불안해서 잠을 못 잘 정도 아니야."]
군과 소방 합동조사반은 현장 잔해를 국과수에 보내 원인 감식을 의뢰했습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촬영기자:김태원
오사카 도쿄 비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오사카 도쿄 비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방송 직후 비슷하게 목숨을 잃은 또 다른 신자에 대한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오사카 도쿄 비교,1' 꽃샘추위…오후부터 중부 눈·비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