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여초카페 - ID=2024-10-31%2Fiuvjzv.html

NoiseAware Blog

에볼루션 바카라 중계

여초카페 - ID=2024-10-31%2Fiuvjzv.html

여초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러 생활권 공유하는‘멀티 생활권’인기…’롯데캐슬 위너스포레’눈길
-병점역세권,병점복합타운 등 다양한 인프라…오산 內 신흥주거지로 각광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멀티 생활권’단지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멀티 생활권’은 행정 구역은 다르지만 같은 생활권을 공유하는 입지를 갖춘 곳인데,양쪽 지역을 오가며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여초카페지난 5월 분양한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는 1순위 경쟁률 31.43대 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을 마감했다.단지는 천안·아산 일대 멀티생활권을 누리는 아산탕정지구에 위치하며,아산이 GTX-C노선 연장구간에도 포함되면서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기준 금리 동결 등으로 상반기 금리 인하가 무산되면서 수요자들은 더욱이 합리적인 가격에‘내 집 마련’할 수 있는 단지를 찾고 있다”며 “여기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나 직주근접도 가능한 단지라면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가운데,여초카페롯데건설이 경기 오산시 양산동 95번지 일원에‘롯데캐슬 위너스포레’를 신규 공급해 눈길을 끈다.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16개 동,전용면적 59~103㎡ 총 1,6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롯데캐슬 위너스포레’는 행정구역상 오산에 위치하지만 오산에서 제일 가깝게 병점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오산의 평균 매매가는 인근 지역의 전세가 수준이기 때문에 합리적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오산시 양산동의 아파트 3.3㎡당 평균 매매가는 1,225만원으로,화성시 병점동 1,547만원,반송동 1,888만원과 비교할 때 낮은 시세임을 알 수 있다.반송동 평균 전세가인 1,여초카페152만원과 비교해 봤을 때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화성 집값에 비해 가격 부담이 적은 편이다.

단지는 오산시청 인근에 집중돼 있는 생활 인프라보다 화성 및 동탄신도시 와 더 인접한 위치에 있다.이로 인해 병점역세권 및 GTX-C노선 확장으로 개발 중인‘병점복합타운’을 가까이 두고 있어 병점 인프라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된다.병점복합타운은 경기 화성시 병점동 및 진안동 일대에 약 37만㎡ 규모로 조성되며 부지 내에는 상업,여초카페주거,업무,여초카페녹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중심상업지구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미래가치를 이끌 대형 개발호재도 예고돼 있다.병점역 GTX-C노선을 통해 삼성역까지 20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SRT와 GTX-A노선을 이용하는 동탄역(예정)과 병점역을 잇는 동탄트램이 2027년 개통될 예정으로 각종 교통망 확충을 통해 주요 거점 도시로의 이동이 원활해질 것으로 보인다.

직주근접성도 우수하다.차량을 이용해 삼성전자 동탄기흥,삼성 수원디지털시티를 20분 만에 갈 수 있는 위치다.또한 서부로를 이용해 가장일반산업단지,여초카페화성정남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산업체 종사자들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외에도‘롯데캐슬 위너스포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단지 배후에는 양산봉이 인접해 있고 단지와 연결되는 양산봉 등산로와 독산성 세마대지 산책로가 있어 희소가치 높은 숲세권까지 갖췄다.

한편‘롯데캐슬 위너스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 오산시 원동 일원에 마련됐으며,현재 경기 화성시 병점동 일원에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여초카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여초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공의 사직 수리 후 인기과 쏠림현상이 실제 일어날지와 의대 증원으로 필수 의료 체계가 보완될지 정부의 향후 대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초카페,"하마스 대신 통치할 세력 찾는 중" 이스라엘 타임스오브이스라엘(TOI)에 따르면 전시 내각을 구성하는 요아브 갈란트 국방부 장관은 2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남부 베르셰바 사령부에서 가자지구 작전을 평가한 뒤 "우리는 중요한 군사 행동을 수행하는 동시에 하마스에 대한 대안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