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해외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가 첫 지능형 반지‘갤럭시 링’을 출시했다.손가락에 끼우는 것만으로 각종 신체정보를 수집·분석하는 반지 모양의 전자제품이다.헬스케어 웨어러블 제품이 점점 더 작고 가볍게,프리미어리그 해외파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녹아들 수 있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갤럭시 언팩 2024’행사를 열고 갤럭시 링을 공개했다.삼성전자는 “‘갤럭시 포트폴리오’중 가장 작은 초소형 폼팩터(제품 외형)로,사용자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손쉽게 24시간 밀착 관리하도록 지원하며 편안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색상은 티타늄 블랙·실버·골드 3가지다.총 9개 사이즈로 출시되며,가격은 49만9400원이다.
이날 행사장에서 실제로 착용해본 갤럭시 링은 별다른 이물감 없이 손가락에 자연스럽게 감겨드는 느낌이었다.결혼반지 등을 항상 끼우고 생활해온 사용자들이라면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24시간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배터리는 최대 7일간 사용할 수 있다.반지 안쪽에 달린 센서들로 심전도·혈압 등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수집하며‘갤럭시 AI’로 이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개인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이렇게 측정된 모든 건강 정보는‘삼성 헬스’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링은 특히 수면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수면 중 움직임,잠들기까지 걸린 시간,수면 중 심박수·호흡수 등을 상세하게 측정해 사용자에게 매일‘에너지 점수’를 제공한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에너지 스코어를 통해 그날의 컨디션을 점수화해 확인하고 하루를 스마트하게 계획할 수 있도록 한 점은‘삼성 헬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예를 들어,전날 밤 잠을 뒤척여 수면 질이 안좋았던 날은 컨디션 점수가 낮게 나오고 잠들기 전 따뜻한 물을 한잔 마시고 잠에 들라는 가이드가 제공된다.
갤럭시 링은 이 외에도 심박수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알려주는‘심박수 알림,프리미어리그 해외파걷거나 달리면 자동으로 운동 상황을 측정하는‘자동 운동 감지’기능도 갖췄다.아울러 손가락을 맞대는 제스처를 취하는 것만으로도 갤럭시 링과 연동된 스마트폰의 카메라 및 시계 알람을 제어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갤럭시 링에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일상적인 물놀이가 가능한 100m 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손을 씻을 때나 샤워할 때 벗지 않아도 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갤럭시 워치7’도 공개했다.이 제품은 갤럭시 워치 시리즈 중 최초로 피부에 축적된‘최종당화산물(AGEs)’를 측정할 수 있다.최종당화산물은 사용자의 생물학적 노화 과정을 반영하는 건강 지표 중 하나로,식단과 생활 습관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프리미어리그 해외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해외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로이터통신은 26일(이하 현지시간) 보안 소식통을 인용해 "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동부 바알벡 인근에서 무장단체 헤즈볼라의 거점지를 목표로 최소 두 차례 이상 공습을 가했다"고 보도했다.
프리미어리그 해외파,퇴직소득세 부담이 대폭 완화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