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덕수 국무총리가 26일 내년 1월 시행을 앞둔 금융투자소득세에 대해 "주식시장 전체가 상당한 패닉 상태로 갈 수도 있다"며 정부의 '폐지' 방침을 재확인했다.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연 출입기자단 정례브리핑에서 금투세 관련 입장을 묻는 질문에 "정부로선 결정을 해야 한다"며 "지금 시점에선 폐지하는 게 맞다"고 답했다.
그는 "주식시장과 증권시장에 참여하는 분들을 1,러시아 월드컵 폴란드400만 명 정도로 본다면 금투세 폐지로 세금을 면제받는 건 1% 정도일 것"이라면서 "그렇게 보면 15만명 정도만 혜택을 보는 것 아니냐고 하겠지만 세제는 그렇게 되지 않는다.어디선가 하나의 임팩트가 오면 다 확산된다"고 말했다.
금투세가 1%의 고액투자자에게만 적용되지만 이들에 대해 세금을 매기게 되면 주식시장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얘기다.
한 총리는 세수 위기 속 감세 정책을 펼치는 것이 맞느냐는 지적에 대해선 "올해는 지난해 영향이 있어 세수는 계속 안 좋을 것"이라면서도 "올해 경제가 회복되면 내년은 올해보다 세수 사정이 훨씬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느 한 해만 딱 보고 '이러니까 일체 세수는 건드리지 말아야겠다'고 하는 의견도 있을 수 있지만,러시아 월드컵 폴란드전후좌우 다 살펴서 필요하면 정부가 그런 결정(감세)을 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총리는 최근 발생한 화성 리튬전지 공장 참사에 대해선 "죄송하다"며 국민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중대재난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이냐는 것을 끊임없이 들여다보는 조직들이 있는데,러시아 월드컵 폴란드기술들의 급속한 변화에 못 따라가는 측면이 있다"며 "정부로서 국민 안전은 외국인과 내국인을 불문하고 최우선 순위에 둬야 하는 정책 분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제적으로 이런 문제에 대해 대비하고 필요한 기준이나 규정 등을 보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러시아 월드컵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월드컵 폴란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왼쪽부터 유재석(57)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황치연(63) 전 한법재판소 헌법연구관, 국민의힘 최용운(61) 전 아시아통신 기자, 자유통일당 정후영(71) 정읍고창 당협위원장, 무소속 안재륭(48) 파이코퍼레이션 대표(뉴스1/DB)두 예비후보의 치열한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읍·고창 지역구에는 윤 의원과 유 전의원을 포함해 2월 말 현재까지 모두 7명이 예비후보가 등록하고 22대 총선에 뛰어들었다.
러시아 월드컵 폴란드,이게 팬덤에 의존한 정당의 한계라는 게 굉장히 뻔한 거기 때문에 조국 신당의 가능성이 어느 정도 폭발력을 가질 것이냐 이 문제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시나리오로 갈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