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오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방준비제도(Fed) 6월 공개시장위원회(FOMC) 기준금리 동결.기자회견 "최근 고용지표는 다소 과장"
제롬 파월 미국 연준 이사회 의장은 12일(현지시간) 6월 정례회의인 공개시장위원회(FOMC) 결과 기준금리를 동결하기로 결정한 후 기자회견에 이렇게 말했다.
파월 의장은 "올해 초 받은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예상보다 높았지만 최근 월별 수치는 다소 완화됐고 장기적인 인플레이션 기대는 잘 고정된 것으로 보인다"며 "우리 경제는 상당한 진전을 이뤘고 노동 시장은 지속적으로 강력한 일자리 증가와 낮은 실업률로 더 나은 균형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
파월은 그러나 "인플레이션이 지난해 최고치인 7%에서 최근 2.7%로 크게 완화됐지만 여전히 너무 높은 수준"이라며 "목표치인 2%로 물가상승률을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의 경제지표들은 연준이 아직 2%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더 큰 확신을 주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파월은 이날 발표된 소비자물가지수(CPI)가 헤드라인 지표 기준 전년비 3.3%로 예상치를 하회한 것에 대해선 "오늘 보고서를 (2% 물가상승률을 향한) 신뢰의 구축으로 보고 있다"며 "그러나 우리는 현 시점에서 정책 완화(금리인하)를 시작할 만큼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파월 의장은 고용시장의 냉각 징후에도 불구하고 최근 5월 비농업 일자리가 큰 폭으로 증가한 것에 대해 "최근 강력한 고용 지표는 약간 과대평가됐다(slightly overstated)는 주장이 있지만 여전히 (노동시장은) 강력하다"며 "연준은 시장의 점진적인 냉각과 더 나은 균형을 향한 점진적인 움직임을 포착하고 있다"고 말했다.
5월 비농업 고용은 4월의 16만 5000개에서 27만 2000개로 대폭 증가했으며 다우존스 컨센서스 추정치인 19만개를 크게 상회했다.파월의 지적은 고용지표가 벤치마크 준거기준의 문제로 다소 부풀려졌을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파월은 연준의 기준금리가 충분히 긴축적이냐는 물음에는 "그 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알게 될 것"이라며 "개인적으로는 이미 다른 곳에서 언급한 것처럼 현 정책은 제한적이며 우리가 바라는 효과를 내고 있다는 증거가 꽤 분명하다"고 말했다.추가 금리인상 가능성에 대해서는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못박은 답변으로 볼 수 있다.파월은 "금리인상 가능성을 없애려는 것은 아니지만 FOMC 위원 누구도 이를 기본 케이스로 삼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라치오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치오 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9기 옥순은 “난 소속감을 중시하는 편”이라며 “월급을 다 쏟아 부어서라도 육아 도우미를 쓸 것”이라고 말했다.
라치오 선수,B씨는 수 시간 뒤 이들로부터 풀려나 같은 날 정오께 112에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