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나이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한 남성 손님이 여성 카페 사장에게 음료를 던진 CCTV 영상이 공개돼 공분이 일고 있다.
24일 JTBC‘사건반장’보도에 따르면 지난 21일 한 카페를 방문한 두 남성은 “카페에서 먹고 가겠다”며 음료 두 잔을 주문했다.
음료 제조를 마친 사장은 “음료가 나왔다”고 손님들에게 두 차례 말했지만,월드컵 나이키손님들은 음료를 가져가지 않았다.
사장에 따르면 이후 두 남성 중 한 남성이 대뜸 반말로 “음료 언제 나와?”라고 묻고는 컵에 담긴 음료를 포장해달라고 요청했다.
이 과정에서 해당 손님은 계속해서 화를 냈고,월드컵 나이키사장은 “두 번이나 불렀는데 중요한 이야기를 하시는 것 같아 더 못 불렀다”고 해명했다.
이에 손님은 “네가 직접 왔었어야지!기분 나쁘게 하네”라며 사장을 향해 음료를 던졌다.
손님이 던진 음료에 매장은 엉망이 됐고,월드컵 나이키사장 옷도 흠뻑 젖었다.사장이 경찰에 신고하자 음료를 던진 손님은 가게 밖으로 나가 4차선 도로를 무단 횡단해 도망쳤다고 한다.
사장은 “사건 이후 성인 남성만 오면 무서워서 눈도 잘 못 쳐다본다”며 “공포감이 사라지지 않아 결국 폐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월드컵 나이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나이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황정음은 남편의 지인으로 보이는 인물이 "영돈이 연락 안 돼요"라고 댓글을 달자 "그럴만하죠.
월드컵 나이키, 아울러 전 부회장은 AI(인공지능) 반도체 시대를 발 빠르게 쫓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