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포커칩세트 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첫 '올 인 원 생체현미경'
아이빔테크놀로지는 10일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코스닥 상장에 따른 향후 전략과 비전을 밝혔다.
김필한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기술을 고도화하고 혁신 장비를 개발함으로써 의료·바이오 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인류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면서 "상장을 통해 연구개발 경쟁력 강화,우수 인재 확보,포커칩세트 보드생산능력 및 글로벌 시장 확대에 매진해 회사의 가치를 극대화하고,포커칩세트 보드혁신 생체현미경 플랫폼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이빔테크놀로지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의과학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인 김필한 대표이사가 개발한 생체현미경(IntraVital Microscopy·IVM) 원천기술을 토대로 2017년 교원창업기업으로 설립됐다.세계 처음으로 '올 인 원' 생체현미경 장비의 상용화에 성공한 생명공학 기업이다.주요 사업은 생체현미경 및 영상분석 솔루션 개발·공급,기초연구 및 신약개발 부문 CRO 서비스,AI 진단 의료기기 사업 등이다.
대표 제품인 '생체현미경'은 살아있는 생체 내부의 미세 구조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첨단 레이저광학현미경 장비다 MRI보다 100배 높은 해상도로 다양한 세포,포커칩세트 보드단백질,약물의 실시간 영상 촬영 및 3차원 영상화가 가능하다.이를 통해 기존 영상기술의 한계를 넘어 표적세포 및 약물의 움직임을 생체 내 미세환경에서 직접 추적 분석할 수 있다.
총 공모주식수는 223만4000주로,포커칩세트 보드100% 신주 모집이다.주당 공모 희망가 범위는 7300원부터 8500원이다.이에 따라 총 공모 예정 금액은 희망가 밴드 상단 기준 약 189억원이다.
공모를 통해 유입된 자금은 운영자금을 비롯해 연구개발,포커칩세트 보드해외진출,시설확충 등에 투입할 예정이다.특히 △생체현미경 원천기술 고도화 및 신제품 개발 △AI 의료장비 연구개발 및 사업화 △글로벌 고객사 추가 확보를 위한 시장 개척 △향후 기대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생산라인 증설을 통해 기술경쟁력과 시장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회사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영업일간 수요예측을 진행해 오는 23일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25일과 26일 일반 청약을 받는다.8월 중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며,포커칩세트 보드상장 후 예상 시가총액은 공모 희망가 상단 기준 1272억원 규모다.상장 주관회사는 삼성증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