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이 지난 2일 박상용·엄희준·강백신·김영철 검사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데 대해,빅남자서울중앙지검 4차장검사 시절 엄희준·강백신·김영철 검사를 지휘한 고형곤 수원고검 차장검사가 “책임을 물어야한다면 실무적으로 총괄 지휘한 제게 책임을 물어달라”고 했다.
4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빅남자고 검사장은 지난 3일 오후 7시쯤 검찰 내부망(이프로스)에 이 같은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고 검사장은 “탄핵안이 발의된 검사들과 같이 수사를 담당한 책임자로서 특정 사건을 담당하였다는 이유로 검사들에 대한 탄핵안이 발의된다는 현실이 너무 충격적이고 참담할 뿐”이라고 했다.그는 “검사들은 단지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해 실체적 진실을 밝혔을 뿐”이라며 “그 과정에서 어떤 위법적인 사항도 전혀 없었다”고 했다.
고 검사장은 “(민주당은) 자신들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악의적이고 말도 안되는 엉터리 구실들을 갖다 붙여 탄핵안을 발의한 것”이라며 “명백히 헌법과 법률에 위반된 탄핵이고 국회의원으로서 직권을 남용한 것”이라고 했다.또 “수사 실무자들을 상대로 탄핵안을 발의한 것은 자신들을 수사하면 어떤 구실로도 탄핵안이 발의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자신들에 대한 수사 등을 하지 못하도록 사실상 겁박하는 것”이라고 했다.
고 검사장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중앙지검 4차장검사로 보임해 이재명 전 민주당 대표의‘대장동 개발 비리‘백현동 개발 비리‘검사사칭 위증교사’사건 등의 수사를 지휘했다.또‘대선 개입 여론 조작‘민주당 전당대회 돈 봉투’수사도 맡았다.작년 9월 인사 당시 유임한 뒤,빅남자수원지검으로부터‘쌍방울 불법 대북 송금’사건을 이송 받아 구속영장을 청구하기도 했다.그는 지난달 검찰 간부 인사에서 수원고검 차장검사로 자리를 옮겼다.
빅남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빅남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외신 보도에 따르면, 파페치 창업자 주제 네베스가 대표에서 물러났고 영국과 포르투갈 등의 직원 약 2천 명을 해고하는 구조조정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빅남자,볼프강 게르트너 독일 작센주 관광청장볼프강 게르트너 청장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국내 주요 미디어를 대상으로 작센 프레스 컨퍼런스를 열어 ▷중심도시인 드레스덴, ▷예술-스포츠 도시이자 평화의 상징인 라이프치히, ▷작센주 제3의 도시이자 2025년 유럽문화수도 켐니츠, ▷맨체스터 못지않은 18세기 섬유-의류 유산이 많은 플라우엔 등 작센주의 관광 매력을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