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지그재그’가 여성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기록적인 거래액을 내세우며 경쟁 업체를 초격차로 앞서는 모습이다.
16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대표 서정훈)은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1조원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며 이같이 밝혔다.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올해 상반기(1~6월) 지그재그,패션바이카카오,포스티의 합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올리며 반기 기준 역대 최대 금액인 1조원에 가까운 것으로 조사됐다.
카카오스타일은 지그재그 등의 고성장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한 것에 이어 올해는 반기 기준으로 흑자를 달성하는 등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동시에 이뤘다.
지그재그는 매월 전년 대비 두 자릿수의 거래액 성장률을 이어가는 중이다.지난 4월에는 전체 거래액이 전년 대비 40%,구매자 수는 30% 급증했으며,6월 거래액도 30%가 오르는 등 2분기 들어 거래액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거래액 성장은 현재까지 이어져 7월1일부터 11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30%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최근에는 프로모션을 통한 대형 쇼핑몰의 성장이 두드러졌다.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국내 대표 쇼핑몰‘리얼코코’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7%‘데일리쥬’는 101% 급증했다.
지그재그의 핵심 사업인 쇼핑몰 카테고리의 성장이 이어지는 가운데,상반기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4% 급증했으며,패션 업계 당일 및 새벽 배송 시대를 연‘직진배송’거래액도 올 상반기 2배 가까이(70%) 증가했다.
신사업‘포스티’도 업계에서 괄목할만한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강화,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라이브 방송,전문관 오픈 등으로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지그재그는 이곳이 올해 사상 첫 연간 거래액 1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길 카카오스타일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그재그는 상반기 중국 이커머스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았고,오히려 2분기 들어 거래액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고무적 성과를 이어가며 업계를 평정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배송 경쟁력 강화와 카테고리 확장,인공지능(AI)을 활용한 신기술 투자 등 시간이 걸리더라도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던 것들이 올해 들어 구매자 수 성장과 거래액 증가라는 결실로 이어진 것이라 볼 수 있다”며 “당장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편의성 향상과 판매자 성장을 위한 투자를 다방면으로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탈리아 밀라노대학교의 플라비오 카프리올리 교수는 세미나를 통해 정맥주사 방식의 인플릭시맙 의약품에서 램시마SC로 전환한 43명 환자 중 92%가 내시경적 관해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입스위치 대 울버햄튼 라인업,경찰은 이날 이들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