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터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복권 1등 당첨되는 건 흔히들 벼락 맞을 확률이라고 하죠.
그런데 놀랍게도 그제(13일) 추첨한 로또 복권 1등 당첨자가 63명이나 나왔습니다.
이렇게 1등이 많이 나온 건,로또 복권 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는데요.
동행 복권 홈페이지입니다.
그제 추첨한 로또 복권의 1등 당첨자 수가 63명이라고 적혔습니다.
당첨금도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1등 당첨금은 4억 원 정도인데,챔피언스리그 터키세금을 떼고 받는 실수령액은 3억 1천만 원 정도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1등 당첨자가 놀라울 정도로 많이 나오면서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조작 의혹이나 오류의 가능성이 제기되는 등 논란이 일었습니다.
다만 동행복권 측은 "한 명이 여러 개 당첨된 것도 아니고,챔피언스리그 터키우연의 일치일 뿐"이고 설명했습니다.
또 "로또를 사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당첨자 숫자가 늘어나는 건 당연한 일"이라며 해당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이와 비슷한 논란은 앞서 불거진 적이 있습니다.
2년 전 로또 1등에 50명이 무더기 당첨되는 일이 있었고,챔피언스리그 터키지난해 3월엔 로또 2등이 전국에서 664명이나 나오면서 조작 의혹이 불거졌던 건데요.
논란이 거세지면서 지난해 4월 기획재정부가 서울대학교 통계연구소와 한국정보통신 기술협회에 관련 연구용역을 의뢰하기까지 했고요.
이후 "로또복권 시스템은 당첨 번호를 조작하는 건 불가능하며,챔피언스리그 터키이처럼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것은 확률상 충분히 가능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기재부는 발표했습니다.
(영상편집 : 문이진)
챔피언스리그 터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챔피언스리그 터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한불교조계종 제공그저 있는 그대로…“뿐” “지금부터 회사와 인연은 다 끊으시고, 마감 걱정, 글 쓰는 걱정, 집안일 다 끊으시고 온전히 걷는 것 자체만 하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터키,미래에셋자산운용이 출시한 3000억원 규모의 해외 부동산 공모 펀드가 큰 손실을 기록한 가운데 미래에셋증권도 같은 자산을 편입한 펀드에 투자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