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샤모니 월드컵|【프로야구 h2 nc】

NoiseAware Blog

새마을금고 출자금 배당률 조회

샤모니 월드컵|【프로야구 h2 nc】

샤모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운트곡스 상환·독일 정부발 매도세 우려 '지속'
메커니즘캐피털 설립자 "알트코인,샤모니 월드컵일부 밈 빼곤 고점 찍었다"

가상자산(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미지.ⓒ 로이터=뉴스1 ⓒ News1 김지현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미지.ⓒ 로이터=뉴스1 ⓒ News1 김지현 기자

(서울=뉴스1) 김지현 기자 = ◇ 비트코인,샤모니 월드컵3일 만에 다시 8000만원 밑으로…7900만원선에서 거래

가상자산(암호화폐) 비트코인이 3일 만에 다시 8000만원선을 하회했다.마운트곡스 채권 상환과 독일 정부의 비트코인 매도 등 하방 압력이 지속되는 데다 악화된 투심이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분석된다.

8일 업비트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이날 오전 8시55분 기준,샤모니 월드컵전일 같은 시간 대비 3.9% 하락한 7960만원대를 나타냈다.

앞서 비트코인은 마운트곡스 채권 상환 절차가 시작된 지난 5일 8000만원선을 이탈하는 등 7700만원선까지 떨어졌다.

이후 소폭의 반등을 통해 다시 8000만원선 위에서 거래되는 모습을 보였지만,샤모니 월드컵이날 오전 6시부터 시작된 하락세에 오전 8시경 8000만원선을 3일 만에 다시 하회했다.

현 시세 기준 11조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마운트곡스 상환 절차를 통해 채권자들에게 들어가는 데다 33억달러(4조4070억원)상당의 비트코인을 보유한 독일 정부가 다량의 비트코인을 매도하는 움직임을 보이자 시장의 투심이 크게 내려 앉은 모양새다.

게다가 이 같은 '악재'를 받쳐줄 '호재'가 당장 발생하지 않은 점도 비트코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가상자산 가격에 충격을 주고 있다.

이날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심리는 '공포' 단계에 위치해 있다.가상자산 데이터 제공 업체 얼터너티브닷미에 따른 이날 크립토 탐욕·공포 지수는 전일보다 1포인트 내린 28포인트다.

해당 지수는 0으로 갈수록 투자심리가 극단적 공포에 가까움을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회사인 크립토퀀트에 따르면 이날 기준,거래소들의 순 입출금량은 지난 7일간의 평균 수치보다 높다.

일반적으로 순 입출금량은 거래소로 입금된 코인의 양에서 출금된 양을 뺀 값으로 현물 거래소의 경우 값이 높을수록 코인의 매도 압력이 높아지는 것으로 선물 거래소의 경우 변동성 리스크가 증가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 메커니즘캐피털 설립자 "알트코인,샤모니 월드컵일부 밈 빼곤 고점 찍었다"

가상자산 투자사 메커니즘캐피털의 앤드류 캉 공동 설립자가 최근 X(구 트위터)를 통해 "오는 4분기와 내년 1분기 신고가를 경신할 소수의 코인을 제외하고 98% 이상 알트코인은 정점을 찍었다고 본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신고점 기회가 있는 코인은 대부분 밈코인일 것"이라며 "비트코인은 이전 사이클 패턴과 보다 성숙해진 거시 자산 속성을 모두 갖고 있는 슈퍼사이클 자산으로 전환하는 단계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는 상승 추세가 하락으로 전환됐을 때 너무 성급히 매수하는 것"이라며 "조정은 대부분 사람들의 예상보다 더 길고 깊다.다수가 청산되고 가상자산이 죽었다고 의문을 제기할 때 다음 사이클을 위해 매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노스캐롤라이나 주지사,'연준 발행 CBDC 반대 법안' 거부권 행사

미 노스캐롤라이나주 주지사인 로이 쿠퍼가 최근 상하원에서 통과된 '연준 발행 CBDC 거부 법안'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노스캐롤라이나 내 모든 기관이 연준의 CBDC로는 결제를 받지 않도록 강제하는 내용이 담긴 해당 법안은 최근 노스캐롤라이나주 상하원에서 거의 만장일치로 통과된 바 있다.

쿠퍼 주지사는 "연방 차원에서 디지털 자산 보호 장치 마련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에 앞서 조치를 취하는 건 성급한 판단"이라고 말했다.

◇ 비트와이즈 CIO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시 18개월 이내 150억달러 유입"

가상자산 자산운용사이자 비트코인 현물 ETF 발행사 비트와이즈의 매트 호건 최고투자책임자(CIO)가 가상자산 전문 팟캐스트 '더울프오브올스트리트' 진행자 스캇 멜커와의 인터뷰에서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시 18개월 이내에 150억달러(20조6715억원)의 자금이 유입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레이어2 트랜잭션 비용을 절감시키는 덴쿤 업그레이드의 효과까지 더해지면 이더리움이 엄청난 랠리가 펼쳐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 News1 김지현 기자
ⓒ News1 김지현 기자

샤모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샤모니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면서 "원만하게 합의가 이뤄져서 빨리 이 사태가 마무리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샤모니 월드컵,폰데어라이엔 엑스 폰데어라이엔 집행위원장은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전쟁 2주년을 맞아 우크라이나 국민의 놀라운 저항을 기념하기 위해 키이우에 왔다”며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재정적으로, 경제적으로, 군사적으로, 도덕적으로 우크라이나 편에 굳건히 서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