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여성의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 부채·PF·2금융권 건전성···금융권 최대 리스크"
[서울경제]
김병환(사진) 금융위원장 후보자는 5일 가계부채 문제와 관련해 “추가적으로 조치할 부분이 있는지 들여다보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자는 이날 서울 중구 예금보험공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전했다.김 후보자는 “부채 총레버리지 비율이 외국에 비해 상당히 높고 외부 충격이 왔을 때 시스템 전이로 이어지는 등 우리 경제 성장에 제약 요인이 될 수 있다”면서 “부채에 의존하는 것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는 게 필요하다”고 전했다.
김 후보자는 가계부채외 금융 분야 위험 요인으로 소상공인 부채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글로리여성의원2금융권 건전성 문제를 꼽았다.김 후보자는 “고금리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금융 시스템의 취약부분 중심으로 리스크가 쌓여가고 있다”면서 “시장과 경제에 큰 충격없이 영향을 연착륙 시키는 게 가장 우선적인 과제”라고 말했다.
야당을 중심으로 제기된‘횡재세’논의와 관련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쳤다.김 후보자는 “횡재세는 시장원리에 반한다”면서 “그런 방식으로 접근하는 데 대해 다른 의견갖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리여성의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글로리여성의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윤희근 경찰청장도 지난달 19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의료계 집단행동으로 수사기관에 고발됐을 때 정해진 절차 내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수사할 것"이라며 "명백한 법 위반이 있고 출석에 불응하겠다는 확실한 의사가 확인되는 개별 의료인에 대해선 체포영장을, 전체 사안을 주동하는 이들에 대해선 검찰과 협의를 거쳐 구속 수사까지 염두에 두고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글로리여성의원,정당지지율도 국민의힘이 37%를 기록해 민주당 31%를 오차범위 내에서 앞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