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도‘상생협력 업무협약’체결
자치분권·상호 교류확대 약속
춘천=이성현 기자
강원과 전북이 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안착과 지방분권 실현을 위해 힘을 모은다.11일 강원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김진태(사진 왼쪽) 강원지사와 김관영(오른쪽) 전북지사가 전북도청 접견실에서‘강원-전북 특별자치도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다.이번 협약식은 특별자치도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양 도가 실질적인 자치권 확대를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규제 개선 특례 발굴 등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특별자치도 성공 실현을 위한 자치분권 확보,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특별법 체계 개선을 위한 학술교류 및 입법활동,국토종합계획 수립(변경) 시 특별자치도 권역 반영을 위한 협력 강화 등이다.또 지역소멸에 대응하기 위해 문화 및 산악관광 활성화,청소년 교류 확대,고향사랑기부제 상호 홍보 등의 내용도 담겼다.협약 체결에 이어 김진태 지사가 전북도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한다.이 자리에서 김진태 지사는‘강원과 전북이 함께하면 든든한 친구’를 주제로 양 도의 미래 협력 방안과 자치분권의 비전을 제시한다.
강원은 2023년 6월 11일,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전북은 지난 1월 18일 특별자치도로 새롭게 출범했다.이후 양 도는 특별자치도 발전을 위한 실무자 협의와 국회 토론회 등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강원연구원과 전북연구원이 공동연구팀을 가동,세미나 등을 통해 특별자치도 발전 방안도 함께 모색하고 있다.강원도 관계자는 “양 지역은 주민들의 뜻에 따라 상향식으로 특별자치도를 출범시킨 공통점이 있다”며 “재정 분권과 외국인 정책 등 지역소멸 대응 문제에도 공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통곡물이 25%일 수도 있고 50%일 수도 있다.
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라인업, 그간 정협 결의문에 단골로 등장했던 ‘하나의 중국 원칙과 92합의(九二共識·‘하나의 중국’을 인정하되 그 표현은 각자 편의대로 한다는 1992년 합의) 준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