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번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영애,토트넘 번리'과거부터 꾸준히 기부 해왔다'
배우 이영애 씨가 천안함재단에 5천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낳고 있다.이 씨는 한국전쟁 참전 후 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국가 유공자의 가족이기도 하다.
천안함재단은 이 씨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천안함재단은 "이 씨 기부금을 천안함 46용사를 추모하고 호국정신을 선양하며 유가족과 참전장병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함재단에 따르면 기부 과정에서 이 씨는 "국가를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한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며 "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 데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그는 2015년에도 북한의 목함지뢰 도발 사건으로 다리를 잃은 김모 하사 등에 대해 개인격려금과 부사관 발전기금 등을 통해 4억원을 기부했다.
2016년에는 참전용사 자녀를 위해 육사 발전기금에 1억원을,토트넘 번리지난해에는 K-9 자주포 폭발 사고로 순직한 부사관 자녀 등을 위해 육군부사관발전기금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한편 이 씨의 아버지는 6·25 전쟁에 참전하고 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국가 유공자다.시아버지 또한 육군사관학교 출신 참전용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 번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토트넘 번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국민 건강과 생명을 위해 의료현장을 지켜온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고 했다.
토트넘 번리,작성자는 '마음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인사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