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26년간 산림정책을 주도한 뛰어난 해결사로 대내외 신망 높아
[헤럴드경제= 이권형기자] 제35대 산림청장으로 8일 임상섭 산림청 차장이 취임했다.제32대부터 이어진 4번째 산림청 공직자 출신 청장이다.
신임 임상섭 청장은 기술고시(32회)로 입직해 26년간 산림산업정책국장,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산림보호국장,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기획조정관을 두루 거친 산림전문가로 지난 2022년 8월부터 산림청 차장에 재직해왔으며,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이번 정부인사에 따라 내부 승진해 청장으로 취임했다.
임 청장은 뛰어난 기획력와 빠른 추진력으로 산림정책 전환기마다 핵심 역할을 수행하며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현안 발생 시 해결사 역할을 자처해 오는 등 조직 내외부의 신뢰가 높다.또한 소탈하고 합리적인 성품으로 상하직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조직 운영에도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이다.
임상섭 신임 산림청장은 “기후위기에 대한 관심과 우려가 깊어지며 산림정책에 대한 국민 눈높이가 다시 설정되고 있는 것을 체감한다”며 “유연한 자세와 합리적인 정책으로 산림을 사랑하는 국민과 임업인들에게 신뢰를 주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8일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인 HD현대는 최대 2000억 원의 증액 발행도 검토하고 있다.
콜롬비아 칠레 월드컵 예선,이어 "태평양증권을 인수하는 과정이나 이동통신 사업 진출 과정에서 노 전 대통령이 방패막이 역할을 하는 등 무형적 기여가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