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파워볼 - icon 블록 체인 - ID=2024-10-31%2Fwvhcxb.html
룰렛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시민이 한강에서 패들보드를 체험하고 있다.(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6월의 한강에는 즐길거리가 가득하다.수상레포츠,캠핑,신나는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서울관광재단이 6일 야외 활동하기 좋은 초여름 한강의 즐길거리를 소개했다.
윈드서핑·카누·카약…한강서 즐기는 수상레포츠
이달 문을 여는 한강 망원지구 서울수상레포츠센터는 윈드서핑,카누,카약,요트 등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서울 최대 규모의 마리나다.
요트나 보트를 정박할 수 있고 수위에 따라 높낮이가 변화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수상계류장'은 지원센터 앞 수상에 2600㎡ 규모로 설치됐다.
요트·보트 같은 동력 수상레저선박 21피트 기준 69척을 정박할 수 있다.배를 지상으로 끌어올리고,주유 및 보관이 가능한 '육상계류장'은 근처 둔치에 5000㎡ 규모로 1·2계류장이 들어섰다.이곳에는 수상레저기구와 선박 21피트 기준 86척을 보관할 수 있다.
주변의 난지캠핑장,월드컵공원,망원시장 등 다양한 곳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내용은 추후 서울시 미래 한강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강 망원지구에 위치한 서울수상레포츠센터.(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의 대표 전통시장,망원시장.(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캠핑 글램핑,바베큐 '난지캠핑장'…망원시장 먹거리 체험도
난지캠핑장은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입문할 수 있는 곳이다.다양한 캠핑 구역이 조성돼 있고,넓은 면적과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캠핑장비가 없는 초보들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글램핑부터 장비가 있는 캠퍼들을 위한 프리캠핑존,바비큐장 등 다양한 구역을 확보하고 있다.난지캠핑장을 이용하려면 매월 15일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하면 된다.
한강 망원지구를 들렸다면 인근 망원시장을 돌아보자.서울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으로,망리단길과 인접해 있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망원시장에 위치한 '우이락'에는 고추튀김,파전 등 다양한 안주 메뉴와 함께 흔하게 볼 수 없는 해창막걸리,호랑이,
룰렛 파워볼대대포,나루,송명섭 막걸리 등 다양한 우리술이 구비돼 있다.
푸른색 인테리어와 소품이 돋보이는 '딥블루 레이크 카페'는 오랜시간 블루리본 인증을 받아온 만큼 신선하고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식료품점 '크레타 마켓'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수제 타르타르소스를 비롯한 건강한 식재료부터 내추럴 와인,새로운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난지캠핑장 프리캠핑구역.(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반포대교 분수쇼와 노을…한강은 축제!
한강에서는 '2024 한강페스티벌'을 통해 연간 120여 개의 이벤트가 펼쳐진다.이달에는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반포 한강보트퍼레이드','한강 크로스스위밍챌린지'가 예정돼 있다.
잠수교와 반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뚜벅뚜벅 축제'는 오는 23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오감으로 만나는 힐링 놀이터 콘셉트로,낭만적이고 신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시간별,구역별로 나뉘어 무소음 DJ 파티,구석구석 라이브,
룰렛 파워볼플리마켓,포토존,
룰렛 파워볼힐링존,서울 스토리웨이,푸드 트럭 등이 진행된다.
저녁에는 반포대교의 아름다운 분수쇼와 한강의 노을을 즐길 수 있는 '텐트 힐링존'을 추천한다.사전 예약자에 한해 잠수교에서 한강을 바라보는 명당자리에 텐트와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뚜벅뚜벅 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잠실대교 일대에서는 오는 22일 2km 폭의 한강을 가로지르는 '한강 크로스스위밍챌린지'가 개최된다.맨몸 수영으로 한강을 건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한강을 특별하게 체험하고 싶은 수영 매니아에게 추천한다.한강에서 맨몸 수영으로 잠실대교 남단에서 시작해 북단의 반환점을 통과하고 돌아오는 1800m의 오픈워터 수영으로,오리발,수중 수트 착용이 가능하다.직접 참여하지 못한다 해도 맨몸으로 한강을 건너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느껴보고 싶다면 잠실 한강공원을 찾아보자.
뚝섬한강공원에서는 오는 10월8일까지 '서울에서의 정원의 삶'을 주제로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상설전시가 진행되고 있다.국내·외 정원작가뿐만 아니라 학생·시민·외국인,기업·기관 등이 참여해 76개 정원을 조성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