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유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포신도시와 충남도청
[충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충남도는 예산 신소재 일반산업단지가 뿌리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뿌리산업이 밀집한 우수 단지를 특화단지로 지정해 환경·에너지·공정·설비 등 공동 활용 시설을 지원해 단지 고도화를 추진한다.
예산 신소재 일반산업단지는 48만㎡ 규모로 지난 2018년 준공됐으며,현재 22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도와 예산군,충남테크노파크는 앞서 5년간 총사업비 75억원 규모의 특화단지 지원 계획을 수립했다.
산업단지 친환경·디지털화를 지원하는 한편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공동 활용시설을 구축하고,공동 혁신 활동 과제를 추진한다.
도내에서는 지난 2022년 아산 테크노밸리,과즙세연 유륜지난해 서산 인더스밸리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뿌리산업 특화단지가 지정됐다.
도 관계자는 "그동안 산업단지 지원 시설이 부족해 근로 여건 개선을 위한 입주기업의 요구가 높았던 곳으로,과즙세연 유륜특화단지 지정에 따라 기업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과즙세연 유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과즙세연 유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수민(송하윤)은 오유라(보아)를 찾아가 자신의 아버지를 이용했던 전화통화 녹음을 들려줬고, 오유라는 "없는 사람들은 꼭 뭘 남기려고 한다.
과즙세연 유륜,신 씨는 1심에서 징역 20년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