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하이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 측이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해 야권에서 제기한 '꼬리 자르기'라는 비판에 대해 어불성설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김 여사를 대리하는 최지우 변호사는 오늘(16일) 보도자료를 내고 "과도한 추측성 기사나 악의적인 기사를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 여사를 보좌하는 유 모 행정관이 최근 검찰 조사에서 "최재영 목사가 명품 가방을 선물한 당일 김 여사로부터 이를 반환하라는 지시를 받았으나 깜빡하고 돌려주지 못했다"고 진술한 사실이 알려진 뒤 야권을 중심으로 '꼬리 자르기' 비판이 나오자,세븐 하이 포커김 여사 측에서 공식 반박 입장을 낸 겁니다.
최 변호사는 "영부인은 유 행정관에게 '바로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기분 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며 "이에 포장지도 버리지 않고 포장 그대로 계속 보관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현재 디올백은 사용을 전혀 하지 않은 상태로 그대로 보관돼 있다"며 "'꼬리 자르기'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뒤집어씌우는 것인데 이 사건은 형사 처벌 규정이 없는 사건으로 누군가에게 책임을 뒤집어 씌울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도덕적 비난 회피라는 것은 사건 초기에나 가능한 것"이라며 "상당한 도덕적 비난을 받았음에도 일체의 해명이나 변명을 한 사실이 없는바 이제 와서 거짓 해명을 할 이유도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반환 지시 관련 단독 기사는 변호인 측에서 요청한 해명 기사가 아니라고도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수사에 적극 협조했고 향후에도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세븐 하이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븐 하이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Kim appeared on MBC's "100 Minute Debate" on February 20 and expressed his viewpoint on the need to increase the number of medical students due to a shortage of doctors.
세븐 하이 포커,이날 뉴욕증시에서 슈퍼 마이크로는 전거래일보다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