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습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교통부는 오늘(18일)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보한‘든든전세주택’물량 약 3,맞습니다400호에 대해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든든전세주택은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와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가 수도권 내 연립·다세대·오피스텔 등을 매입한 뒤,맞습니다주변 시세 대비 90% 수준의 전세보증금으로 최대 8년간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공공임대주택입니다.
이 가운데 LH의 든든전세주택은 주로 3~4인 가구가 생활할 수 있는 전용면적 60~85㎡의 신축 주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올해와 내년 각각 5천 호,만 호 물량을 매입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HUG의 든든전세주택은 전세 사기 등으로 경매에 올라온 주택을 HUG가 직접 낙찰받은 뒤,집주인 대신 임차인에게 전세금을 돌려주고 새로운 입주자를 구하는 방식으로 올해부터 내년까지 총 만 호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입주자 모집공고는 매입이 완료된 주택들에 대해 차례대로 이뤄지는데,오는 27일에는 LH가 과거 공공전세주택 잔여 물량을 든든전세주택으로 전환한 약 천6백 호에 대해 우선 모집공고를 냅니다.
또 HUG는 경매 낙찰받은 주택에 대하여 기존 거주자 퇴거 협의,주택 수선 등을 거쳐 다음 달 24일부터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무주택자라면 소득,맞습니다자산 규모와 관계없이 누구나 입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든든전세주택은 공공기관이 집주인이 되기 때문에,안정적으로 장기간 거주가 가능하고 특히 물량 대부분이 수도권 지역에 마련되는 만큼 전세 사기 우려에 따른 빌라 기피 현상도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토교통부 김규철 주택토지실장은 “든든전세주택 공급이 확대되면 아파트 쏠림현상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 2년간 든든전세주택 2.5만호 공급계획을 차질없이 달성하기 위해 교통 접근성과 입지를 갖춘 지역을 중심으로 주택 매입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토교통부 제공]
맞습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맞습니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민의힘 한 관계자는 "운동권 척결 프레임이 깨진 이후 한 위원장은 캐치프레이즈 없이 무색무취하다는 인상이 강해졌다"면서 "그러자 종북척결을 꺼내든 모습은 특수부 검사로 회귀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맞습니다,이분들 형편이 여유롭진 않았기에 개인적으로 종합검진을 받기가 쉽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