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어공주 우르슬라
NO.2: 인어공주 우르술라 실사
NO.3: 인어공주 우르술라 노래
NO.4: 인어공주 영화 우르술라
NO.5: 인어공주 실사화 우르술라
태광그룹 김기유 전 경영협의회 의장의 부당대출 청탁 의혹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전 계열사 대표 등 2명이 검찰에 구속됐습니다.
서울서부지방법원 신한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오늘(27일) 오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배임 등의 혐의를 받는 전 고려·예가람 저축은행 대표 A 씨와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이사 B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신 부장판사는 영장 발부 이유에 대해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A 씨는 지난해 8월 김 전 의장의 지시로 B 씨 회사에 150억 원 상당의 부당 대출을 해준 혐의를 받습니다.
당시 B 씨 회사는 다른 금융기관에서 추가로 대출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저축은행 실무팀에서 '사업 리스크가 높다'는 취지의 심사의견서를 여신심사위원회에 제출했는데,인어공주 우르슬라김 전 의장의 요구로 대출이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지난해 11월 태광그룹의 외부 감사를 맡은 한 로펌이 김 전 의장의 비리 정황을 포착해 고발장을 제출하면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인어공주 실사화 우르술라
:대출이 철회되지 않고 연체될 경우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
인어공주 우르슬라,또 홍 시장은 올해 하반기 정기인사 운영 방향 및 일정에 대해서는 "이번 인사는 승진서열과 발탁을 6 대 4 비율로 추진하고 대구미래 50년 성과가 가시화될 수 있도록 일과 성과 중심의 인사를 실시하라"고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