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활용 제품 제작해 LG그룹 직원에게 판매
수익금은 환경 보호 활동 등에 활용LG에너지솔루션이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해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에너지솔루션은 16일 배터리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분리막을 소형 크로스백 및 파우치 등으로 재활용,월드컵 시드LG그룹 구성원들에게 판매하는 자원 선순환 프로젝트 'RE:ALL 캠페인 :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오다'(이하 리얼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얼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LG에너지솔루션의 진심(Real)을 담았다는 의미로,월드컵 시드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동의 중점 과제로 삼고 있는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해 기획됐다.
LG에너지솔루션은 캠페인 테마에 맞춰 폐분리막을 소형 크로스백,월드컵 시드북커버 파우치,월드컵 시드태블릿 파우치 등 다양한 일상 아이템으로 재탄생시켰다.지금까지 배터리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폐분리막 대부분은 타 일반폐기물과 함께 단순 폐기돼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환경 보호 및 생태계 복원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배터리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폐기물을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이번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LG에너지솔루션의 자원 선순환 노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가치와 고객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