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파울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투표자 73% “휴진 포함한 단체행동 참여” 예고
[서울경제]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18일 전면 휴진하고 총궐기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오후 의협은 의협 회관에서 의대 교수와 봉직의,상파울리개원의 등이 참여하는 전국의사대표자회의를 열고 대정부 투쟁에 관한 전체 회원 투표 결과를 공개한 뒤 이같이 밝혔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이날 투쟁 선포문에서 “정부의 무책임한 의료농단,상파울리교육농단에 맞서 대한민국 의료를 살려내기 위해 우리 모두 분연히 일어날 것”이라며 “범의료계 투쟁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동원해 총력 투쟁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18일 전면 휴진을 통해 전국 의사 14만 회원은 물론,상파울리의대생과 학부모 등 전 국민이 참여하는 총궐기대회를 개최하겠다”며 “총궐기대회는 대한민국 의료를 살리기 위한 강력한 투쟁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의협은 지난 4∼7일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집단행동에 관한 찬반 설문을 진행했다.그 결과,총유권자 수 11만1861명 중 7만800명(63.3%)이 투표에 참여했다며 대정부 투쟁에 대해 압도적인 지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해당 투표에서 의협은‘정부의 의료농단,교육농단을 저지하기 위한 의협의 강경한 투쟁을 지지하십니까‘의협이 6월 중 계획한 휴진을 포함하는 단체 행동에 참여하시겠습니까’등 2가지를 물었다.
그 결과 강력한 투쟁을 지지하겠느냐는 첫 번째 질문에는 90.6%가 찬성했고,상파울리휴진을 포함한 단체행동에 참여하겠느냐는 질문에는 73.5%가 찬성했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그동안 투쟁에 대해서 참여 의사를 물은 것 중 가장 압도적인 결과”라며 “의협을 중심으로 행동하면서 이제 사태를 조속히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봤다.
상파울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상파울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포토]라임라잇 이토 미유, 청순 + 섹시뉴스 기사[스포티비뉴스=박성기 기자] 라임라잇(LIMELIGHT)의 이토 미유가 22일 방송된 아프리카TV 음악방송 '마이 스테이지' 3회 촬영현장에 출연,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상파울리,‘경기남부동서횡단(반도체선)’은 화성시에서 건의한 노선으로 경기도 철도기본계획에서 검토한 동탄, 이동·남사읍 반도체 국가산업단지, 원삼 반도체클러스터를 지나는 반도체선을 전곡항까지 확장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