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유니버시아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는 죄가 없다" 주장종교시설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에 출석했다.
1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쯤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경영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다"고 답했다.이어 "그들(본인을 고소한 신도들)이 수사를 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 무고죄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이날 오후 늦게까지 허 명예대표를 조사할 계획이다.
지난 2월 하늘궁 여성 신도들은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했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해 증거품을 확보했다.
하계유니버시아드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하계유니버시아드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같은 사연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완벽한 엔딩" "마음 따뜻한 경찰관과 할아버지의 모습에 감동이 밀려온다" "삭막한 세상에서 이런 영상을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진다" "할아버지 입장에서는 젊은 경찰 친구들이 너무 고마워 맛있는 거라도 사 먹길 바란 마음이었을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계유니버시아드 야구,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29일 이를 포함해 4개 선거구에 대한 우선추천·경선 방침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