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인트라흐트 대 바이에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분화된 조직 운영 단계 단순 형태로 변경
조직 환기 목표…센터 내 영업점 폐지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기존의 실·부점을 통합하고 팀 편제를 확대하는 등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조직 개편과 함께 임원 및 부서장 인사도 단행했다.
경영전략본부 경영기획실과 미래혁신부가 전략기획부로 통합된다.경영관리부와 자금부는 재무부로 합친다.경영문화실은 기업문화부로 개편됐고 산하에 홍보팀을 배치했다.기능별로 확장되고 세분화된 조직 운영 단계를 유연하고 단순한 형태로 변경해,아인트라흐트 대 바이에른조직을 환기하고자 한다는 목표다.
리테일총괄의 영업지원실은 영업기획실로 변경된다.산하에 신사업추진팀을 신설해 대출 중개 등 시너지 영업을 추진한다.상품전략부와 연금지원부는 상품연금부로 통합되고 산하에 연금지원팀이 신설된다.디지털솔루션부와 디지털컨택트센터를 디지털정보마케팅부로 통합,아인트라흐트 대 바이에른산하에 플랫폼기획팀이 배치된다.
영업점 인력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센터 내 영업점은 폐지된다.강북WM센터는 서울금융센터로 명칭이 변경된다.
트레이딩총괄과 주식운용부는 폐지된다.산하에 있던 PI운용부는 경영전략본부 직속으로 배치되고,아인트라흐트 대 바이에른파생운용부는 전략사업팀으로 변경,아인트라흐트 대 바이에른전략기획부에 편제된다.장외파생팀은 홀세일본부의 패시브솔루션실에 배치된다.
부동산 PF 관련 위기관리 강화를 위해 PF금융단의 부동산금융실과 투자금융실은 PF솔루션실로 통합된다.산하에 PF관리팀이 신설된다.고객자산운용실은 고객자산운용단으로 개편돼 고객자산에 대한 책임 운용이 강화된다.
▶임원 인사
〈신규 선임〉
◇ 상무보
▷ 준법감시본부장 김상우
※ 단장/실장/센터장 및 부서장 인사
〈신규 보임〉
◇ 단장
▷ 고객자산운용단장 이승환
◇ 실장
▷ 경영지원실장 송정웅
◇ 부서장
▷ 신탁부장 고상현
〈이동〉
◇ 센터장/실장
▷ 서울금융센터장 이봉석 ▷ 영업기획실장 손창우
◇ 부서장
▷ Compliance부장 장병용 ▷ 기업문화부장 천세열 ▷ 상품연금부장 안성수 ▷ 고객여신부장 강성관 ▷ 해외증권부장 이정철 ▷ 디지털정보마케팅부장 유상훈 ▷하이테크부장 정원석 ▷ 소비자보호부장 이종명 ▷ 전략기획부장 정도일 ▷ 재무부장 김현철
※ 팀장 인사
〈신규 보임〉
▷ 전략기획부 전략사업팀장 백문선 ▷ 잠실역지점 수도권신사업개척팀장 권영민 ▷ 부산WM센터 영남신사업개척팀장 김정환
〈이동〉
▷ PI운용부 MS운용팀장 정진호 ▷ 상품연금부 연금지원팀장 강태욱 ▷ 디지털정보마케팅부 고객만족센터(팀장) 배정자 ▷ 영업기획실 신사업추진팀장 이동근 ▷ 디지털정보마케팅부 플랫폼기획팀장 이정호 ▷ 기업문화부 홍보팀장 조성현 ▷ 패시브솔루션실 장외파생팀장 민장식 ▷ 영업기획실 영업추진팀장 최경우 ▷영업기획실 영업제도팀장 안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