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마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건희 여사에게 고가 가방 등을 건넨 최재영 목사와 연락을 주고받은 대통령실 행정관이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는 오늘(19일) 오전 김 여사의 고가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해 대통령실 조 모 행정관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 행정관은 김 여사가 연결해 최 목사와 통화·문자를 주고 받은 인물로,로또 마감검찰이 대통령실 관계자를 소환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 행정관은 김 여사를 보좌하면서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직·간접적으로 청탁한 김창준 미국 전 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과 통일TV 송출 재개 등에 관해 최 목사와 연락을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최 목사는 지난달 과거 조 행정관과 나눈 문자 메시지와 통화 녹음 파일을 청탁의 증거라며 검찰에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당시 최 목사와 연락을 주고받은 경위 등을 확인할 전망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마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 마감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마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마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마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출국하면 잡아 와야 할 판"이라며 "이 전 장관은 박정훈 대령 상관명예훼손 사건의 주요 증인 자격으로 법정에 출석해 진술해야 하고, 피의자 신분으로 공수처 수사에 응해야 한다.
로또 마감,7%는 재산세제 세율로서는 낮은 수준이 아니다"라며 "징벌적인 부분을 정상화하자는 취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