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위튼한의원

안중근 호 - ID=2024-11-21%2F6471.html

NO.1: 안중근 호

NO.2: 안중근 활동

NO.3: 안중근 활동 지역

NO.4: 안중근 활동터

NO.5: 안중근 화폐

NO.6: 안중근 호 뜻

NO.7: 안중근 활동지

NO.8: 안중근 홍범도

NO.9: 안중근 호칭

NO.10: 도마 안중근 호

특수협박재범 혐의 등술을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노점을 운영하는 60대 여성을 협박한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남부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이승훈)는 노점을 운영하는 60대 여성을 가위로 협박한 남성 A씨(68)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협박재범) 등의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4월 28일 술을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노점을 운영하는 여성의 등 뒤에 가위를 대고 "찔러 죽인다"며 협박한 혐의를 받는다.

당초 경찰은 피고인을 특수협박죄로 송치했으나,안중근 호피고인이 동종 범행으로 실형 전과가 8회에 이르는 등 상습 폭력 사범임을 확인하고 법정형이 더 높은 특수협박재범으로 구속 송치했다.

조사 결과 A씨는 이전부터 지속해서 행패를 부렸으며,안중근 호검찰 조사를 받은 후 피해 여성을 찾아와 합의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피해 여성은 보복이 두려워 검찰에게 처벌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밝혔으나,검찰이 직접 피해자를 만나 조사해 사전 차단했다.

검찰은 "피고인에게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 유지를 철저히 하고,향후에도 국민의 생명과 신체,안중근 호안전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대하여 엄정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중근 활동지

:조사 결과, A씨는 마약을 세라믹 용기, 플라스틱 영양제통·샴푸통 등에 담아 여행용 가방과 백팩으로 숨겨 들여온 것으로 파악됐다.

안중근 호,이는 플라스틱 복합재를 활용해 도장하지 않고도 차량 외관 부품을 만들 수 있는 공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