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리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주요 도시에서 쇼핑 후 '글로벌텍스프리' 지점 방문하면 세금환급도 네이버페이 머니로 바로 적립가능네이버페이가 7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로 일본에서 알리페이플러스 QR 결제 시 최대 5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ㄷ.
▲일본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등 일본 대표 편의점 브랜드 3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1인 당 최대 할인 금액은 2천엔이며,하리사기간 내 1인당 1회에 한해 할인 된다.
일본에서 쇼핑을 즐긴 후에는 세금환급을 네이버페이 머니로 받을 수 있다.네이버페이는 세금환급 대행서비스 글로벌텍스프리와의 제휴를 통해 ▲도쿄 ▲후쿠오카 ▲쿠마모토 ▲오키나와 등 주요 일본 관광도시에 위치한 글로벌텍스프리 7개 지점에서 세금환급을 신청하면,확정된 환급금액을 네이버페이 머니로 바로 충전받을 수 있는 세금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 내 편의점 50%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네이버페이 해외QR결제’시리즈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네이버페이 머니 세금환급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전체메뉴 중‘바코드 충전’페이지에서‘제휴처 사용방법’을 선택한 후‘글로벌텍스프리 세금 환급 방법’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일본 내 글로벌텍스프리 지점에 대한 정보는 글로벌텍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는 일본에서 QR결제 이용 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오는 8월 31일까지 일본 돈키호테와 빅카메라,하리사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네이버페이X알리페이플러스 QR결제 시 최대 8천엔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돈키호테와 빅카메라에서는 1만엔(JPY)이상 2만엔 미만 결제 시 1천엔이,2만엔 이상 결제 시 2천엔이 즉시 할인된다.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는 2만엔 이상 결제 시4천엔이 즉시 할인된다.할인혜택은 가맹점별 1인 1회에 한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