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2/23 프리미어리그 중계

【월드컵 기장】- 오카다 호텔 카지노

NO.1: 월드컵 기장

NO.2: 기장 월드컵 빌리지

가루쌀 모내기하는 모습 [경남 의령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가루쌀 모내기하는 모습
[경남 의령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의령=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경남 의령군은 '가루쌀'을 지역 대표 전략작물로 육성한다고 26일 밝혔다.

가루쌀은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 수 있는 쌀 품종이다.

밀가루를 대체해 밀 수입 의존도를 낮출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의령에서는 지난 25일부터 가루쌀 모내기를 시작했으며,월드컵 기장올해 96개 농가가 131㏊에서 가루쌀을 재배한다.

의령군은 앞으로도 육묘 파종부터 수확까지 체계적인 관리로 고품질의 가루쌀을 생산할 계획이다.

의령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가루쌀 생산단지를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지역 농업인의 소득향상에 도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기장 월드컵 빌리지

:다만, 서울특별시 '일본 제국주의 상징물의 사용 제한에 관한 조례'에서는 욱일기 등 일본 제국주의를 상징하는 군사기와 조형물 또는 이를 연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사용된 상징물을 공공장소에서 전시하거나 판매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기장,이날 임 위원장은 '양 위원장이 부적절한 언행으로 당에서 징계절차에 들어갔는데 경선에 부친 이유가 무엇인지'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양 후보는 '헤이트 스피치' 즉, 혐오발언에 해당되지 않느냔 문제가 제기되긴 했다"면서도 "그 정도가 경선에서 탈락할 정도로 심각하지 않다는 결론이 나와 양자 경선으로 정리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