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홀덤 하는 곳 - ID=2024-11-21%2F8299.html

NoiseAware Blog

romarinho

홀덤 하는 곳 - ID=2024-11-21%2F8299.html

홀덤 하는 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1985년에 문을 연 국내 최초 아쿠아리움인 63빌딩 아쿠아리움이 내일(30일) 폐장합니다.

39년 동안 이 곳을 찾은 방문객만 9천만 명에 달하는데요.

폐장을 하루 앞둔 오늘(29일)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신현욱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매표소 앞엔 긴 줄이 늘어섰고,홀덤 하는 곳내부는 말 그대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폐장을 하루 앞둔 63빌딩 아쿠아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입니다.

[최희수/서울시 영등포구 : "랜드마크 같은 느낌이기도 했는데 좀 시원섭섭하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문 닫기 전에 한 번 더 와봤습니다."]

1992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인어 공주 공연.

63빌딩 아쿠아리움의 상징이었던 이 공연도 이제 마지막입니다.

[신주아/서울시 강서구 : "(인어공주가) 할 수 없었던 것을 이루는 게 제일 생각에 남았어요.엄청 숨을 많이 (참고) 버티니까 그게 존경스러웠어요."]

'63씨월드'란 이름으로 1985년 문을 연 63빌딩 아쿠아리움.

국내 최초의 아쿠아리움으로 1980년대와 90년대 서울 시민들의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이자,홀덤 하는 곳수학여행 필수 코스로 꼽혔습니다.

39년 동안 이곳을 찾은 방문객만 9천만 명에 달합니다.

연애 시절 아내와 데이트를 즐긴 이곳을 한 아이의 아빠가 돼 다시 찾은 관람객.

[현진건/인천 부평구 : "감회가 새롭죠.이제 가족이 돼서 왔으니까 그때는 연인이랑 왔었는데.그때 연애할 때 사실 아내 기억밖에 안 나서 그때는."]

유치원생 아이를 업고 왔던 엄마는 이제 어엿하게 자란 딸의 손을 잡고 이곳을 찾았습니다.

[조지연/경기 이천시 : "막내 같은 경우는 제가 업고 왔으니까 굉장히 어렸을 때.(옛날) 사진을 보면서 '너네 어렸을 때 이렇게 왔다' 그 이야기를 하면서…."]

시민들은 각자의 추억을 되새기며 아쿠아리움의 마지막 모습을 눈에 담았습니다.

이곳에 있던 해양 생물들은 전국 각지의 아쿠아리움으로 흩어져 생활하게 됩니다.

KBS 뉴스 신현욱입니다.

촬영기자:김형준 서다은/영상편집:차정남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홀덤 하는 곳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홀덤 하는 곳채널 추가
▷ 네이버,홀덤 하는 곳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홀덤 하는 곳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홀덤 하는 곳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엇갈리는 서울·경기지역의 총선 판세에 대해 엄경영 시대정신연구소장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여론 주도 효과가 서울을 중심으로 선명하게 나타나는 반면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지지세가 강했던 경기 민심에는 느리게 반영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홀덤 하는 곳,등산복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로고가 된 산인 엘찰텐에서 트레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