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월드컵 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기서 8건의 피해 발생 지난 9일 오전 서울 한강 잠실대교 인근에서 발견된 대남 풍선.사진제공=합동참모본부
[서울경제]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가 재개되며 피해가 잇따르자 정부가 피해 지원방안 마련에 나선다.
행정안전부는 11일 국무총리 주재 국무회의에서 '북 오물 풍선 살포로 발생한 피해에 대한 지원방안'을 보고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북한 오물 풍선 살포로 발생한 피해를 지원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어 관련 입법이 추진되고 있다.행안부는 법령 개정 전이라도 해당 지자체가 피해 주민들을 신속히 지원하도록 할 계획이다.피해가 발생한 서울시와 경기도에서는 예비비 등 자체 예산을 활용,축구 월드컵 책발생한 피해에 대해 최대한 신속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북한이 이날 아침까지 네 차례에 걸쳐 살포한 대남 오물 풍선은 총 1600개 이상으로 추정된다.서울시와 경기도에서 오물 풍선 살포로 차량 유리 파손 등 8건의 피해가 발생했다.
축구 월드컵 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 월드컵 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가계소비와 건설투자가 우려보다 양호했고, 특히 수출이 호조세를 이어간 점이 긍정적으로 반영됐다.
축구 월드컵 책,12년 전 이른바 '박근혜 비대위' 때 인연을 맺은 뒤 김 전 위원장은 이 대표의 '정치적 멘토'로 불려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