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번 묶기|【kbo 더블헤더】

NoiseAware Blog

슈투트가르트

번 묶기|【kbo 더블헤더】

번 묶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오늘부터 휘발유와 경유 등 기름값이 오릅니다.

정부가 유류세 인하 폭을 줄이기 때문인데요.

서민들의 부담이 커질 전망입니다.

박윤수 기자입니다.

◀ 리포트▶

주변보다 기름값이 싼 것으로 알려진 경기도 고양시의 주유소.

비가 내리는 휴일 오전부터 미리 주유하려는 차량들이 긴 줄을 만들었습니다.

[김연준]
"오늘까지는 이 가격이고 내일부터는 (리터당) 아마 30원 정도 오르지 않을까…"

정부는 유류세 인하 조치를 8월 말까지 두 달 더 연장하는 대신,인하 폭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휘발유는 리터당 41원,번 묶기경유는 38원의 유류세가 추가 반영되고,기름값도 오르게 됩니다.

어제 전국 주유소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 당 1천670원이었지만,번 묶기유류세 인상분을 전부 반영하면 단숨에 1천700원대에 진입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최근 국제 유가가 상승세로 돌아선 만큼,번 묶기당분간 기름값 상승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조상범/대한석유협회 대외협력실장]
"(국제 유가가 오르면서) 기름값 상승 요인이 이미 발생한 데다,유류세 환원분 인상 효과까지 겹쳐서 7월 중순까지 대략 2주,3주 정도는 국내 기름값도 강한 오름세가 보일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7~8월 폭우와 폭염으로 농산물 가격 급등이 우려되는 상황에서,기름값 인상은 서민들의 물가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정명주]
"필수적으로 지출해야 되는 부분들이 생필품이나 아니면 기름값이 오르면 제가 쓸 돈이 많이 줄어들다 보니까.갈수록 좀 더 팍팍해지는 것 같아요."

정부는 국민들의 유류비 부담과 유가,물가 동향 등을 고려해 8월 중순쯤 유류세 인하 조치를 더 연장할지,유류세 인하 폭을 추가로 축소할지 등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박윤수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번 묶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번 묶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제주에서 열릴 경우 국가 전체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가 다른 지역에 비해 2배에서 4배 가량 더 클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번 묶기,룩스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JP 모건에서 체이스 컨슈머뱅크 글로벌 최고 위험 책임자(CRO)로 근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