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트래직넘버 - 무료 내기

NoiseAware Blog

야구 속 미분

kbo 트래직넘버 - 무료 내기

kbo 트래직넘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쟁의 조짐 속 '파격적 보상 어려우나 방안 고민' 취지 답변

넥슨 [연합뉴스TV 캡처]
넥슨
[연합뉴스TV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올해 초 넥슨코리아 수장에 오른 강대현·김정욱 공동대표가 취임 후 처음으로 임직원 앞에서 앞으로의 운영 방향을 밝혔다.

넥슨코리아에 따르면 두 공동대표는 26일 오후 본사·계열사 임직원에 향후 그룹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타운홀 미팅 행사를 개최했다.작년 6월 이정헌 대표가 진행한 타운홀 미팅 후 1년 만이다.

타운홀 미팅은 강대현·김정욱 대표의 프레젠테이션 후 온오프라인 질의응답을 받는 방식으로 약 3시간가량 진행됐다.

참석한 직원들은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 줄어든 연봉 인상률,kbo 트래직넘버계열사 간 임금 차별 등의 문제를 집중적으로 제기했다.

특히 대표작 '던전앤파이터'를 개발·운영하는 자회사 네오플,kbo 트래직넘버라이브 서비스 게임 '블루 아카이브'·'서든어택'을 비롯해 여러 차기작을 개발 중인 넥슨게임즈 소속 직원들의 처우 관련 질문이 쏟아졌던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네오플 노조는 직원 연봉·인센티브 수준이 본사 및 타 계열사 대비 부족하다며 사측에 공개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 나선 바 있다.

네오플 노조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임금 교섭 쟁의 찬반투표를 진행했는데,kbo 트래직넘버933명 중 95.8%에 해당하는 894명이 '조정 결렬 시 쟁의 돌입'에 찬성표를 던졌다.

이에 따라 네오플 노조는 오는 27일로 예정된 노사 간 4차 조정 회의가 결렬될 경우 파업·태업·준법투쟁 등 쟁의에 들어갈 계획이다.

경영진은 이 같은 직원들의 질문에 실적 자료를 근거로 들며 파격적 보상 확대는 어렵다면서 향후 적절한 보상 방안을 고민해 직원들에 공유하겠다는 취지로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kbo 트래직넘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트래직넘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당시 검찰은 조씨에게 징역 1년을 구형했다.

kbo 트래직넘버,이곳에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수령 350년 넘은 매화나무, 고불매와 수령 700년의 갈참나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