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베이징=뉴스1) 김성식 기자 정은지 특파원 = 경기도 화성의 리튬전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중국인 18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된 가운데 주한 중국대사관은 현장에 영사 인력을 파악해 상황 파악에 주력하는 한편 화재 희생자를 애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주한 중국대사관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한국 경찰과 소방당국과 연락해 중국 사망자 및 부상자 여부를 확인했다"며 "영사 인력을 화성으로 급파해 상황을 추가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부상자들을 문병하고,월드컵 개인순위부상자 치료와 유족의 사후 처리를 위한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을 촉구한다"고 했다.그러면서 "사상자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대사관은 또한 싱하이밍 주한 중국 대사와 김동연 경기지사가 통화해 중국인 부상자를 치료하고 사고를 잘 처리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이에 김 지사는 대사관 측이 구조 및 수습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한다.
이날 오전 10시 31분쯤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의 리튬전지 제조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숨진 외국인은 모두 20명인 것으로 확인됐다.이 중 중국인은 18명이며 라오스인 1명,월드컵 개인순위국적 미상자는 1명이다.
월드컵 개인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개인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여고생에 "알몸 보여줘" 체포된 日50대…'너의 이름은' 제작자였다뉴스 기사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을' 제작에 참여한 프로듀서가 미성년자에게 나체 사진을 찍게 하고 전송받은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월드컵 개인순위,올해부터는 지자체와 협업해 지역 기초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