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캔 코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우크라 아동병원 폭격은 부인
나토 정상회의 개최에 "주시하겠다"
북한군 고위 관계자가 러시아를 찾은 가운데,로또캔 코인러시아가 "북한과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계속 관계를 발전시킬 것"이라며 양국 간 밀착을 강조했다.
9일(현지 시간) 러시아 국영 타스통신에 따르면,로또캔 코인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이 진행한 이날 브리핑에서는 조선인민군 군사교육일군(간부) 대표단의 러시아 방문 목적을 묻는 질문이 나왔다.페스코프 대변인은 "국방부에 문의하라"며 답변을 거절했다.
이어 그는 "한 가지만 확인할 수 있다"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최근 북한 방문 이후 도달한 합의의 연장선으로 우리는 가장 가까운 이웃 중 하나인 북한과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심화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달 19일 북한 평양을 방문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정상회담을 갖고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조약'을 체결했다.이 조약에는 둘 중 한쪽이 무력 침공을 당할 경우 다른 한쪽이 군사적 지원을 한다는 '자동 군사개입' 조항이 담겼다.
앞서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김일성군사종합대 김금철 총장이 단장으로 있는 조선인민군 군사교육일군(간부) 대표단이 러시아 방문을 위해 전날 평양에서 출발했다고 전했다.북한군 고위급 관계자가 러시아를 방문한 것은 조약 체결 후 처음이다.조선중앙통신은 대표단의 방문 목적과 장소,로또캔 코인기간 등을 보도하지 않았으나 러시아 측 군사교육 기관과 교류·협력 방안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러시아군의 전날 우크라이나 키이우 오크흐마트디트 아동병원 폭격에 관해서는 "우리는 민간 표적을 공격하지 않는다"며 "러시아의 공격은 어떻게든 우크라이나 정권의 군사 역량과 관계 있는 중요 시설 및 군사 시설을 표적으로 한다"며 공격의 고의성을 부인했다.아동병원은 우크라이나의 방공 미사일에 폭격당한 것이라는 러시아 국방부 주장도 되풀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