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팀닥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젤렌스키 "쿠르스크 지역서 계속 진군…1~2km 더 나아가"
러시아 국방부 "공군과 드론으로 우크라軍 진격 저지"
(서울=뉴스1) 이창규 김예슬 기자 =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로 진격해 들어가면서 양국 간 전투가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우크라이나가 14일(현지시간) 러시아 군 비행장을 타격했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아시안컵 팀닥터우크라이나의 안보 관련 소식통은 러시아의 보로네시,아시안컵 팀닥터쿠르스크,아시안컵 팀닥터사블레이스카,아시안컵 팀닥터보리소글렙스크 공군기지에 대해 전쟁 중 최대 규모의 장거리 드론 공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식통은 이번 공격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투기를 활용한 글라이딩 폭탄 공격을 약화시키기 위한 목표였다고 설명했다.다만 통신은 해당 주장을 확인할 순 없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6일 러시아 본토로 진격해 9일째 러시아군과 전투를 벌이고 있다.우크라이나 측에서는 서울 면적 약 1.6배에 해당하는 약 1000㎢의 러시아 영토를 장악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텔레그램에 게시한 성명에서 "우리는 쿠르스크 지역에서 계속 진군하고 있다"며 "오늘부터 다양한 지역에서 1~2km 나아갔다"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100명 이상의 러시아 군인이 포로로 잡혔다"며 "이것은 우리 소년 소녀들의 귀환을 앞당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텔레그램 계정에는 이 성명과 함께 젤렌스키 대통령이 올렉산드르 시르스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에게 브리핑받는 모습이 담겼다.
시르스키 총사령관은 러시아 국경 도시인 수자가 우크라이나의 완전한 통제 하에 있다고 주장했다.그는 영상에서 "수자 정착지에서 적의 수색과 파괴가 완료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우크라이나 군이 러시아 연방 영토를 침공하려는 시도를 계속해서 격퇴하고 있다"며 "공군과 드론 지원을 받은 북부 병력이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영토 깊숙이 추가 진격하는 것을 저지했다"고 밝혔다.
또한 러시아 국방부는 마르티노브카 마을 근처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을 잡은 영상과 군인들의 시신을 공개하며 우크라이나군이 장병 270명과 16대의 장갑차를 잃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CNN은 영상의 위치나 영상 속 인물의 신원을 확인할 순 없다고 전했다.
아시안컵 팀닥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팀닥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비행기의 정확한 위치는 NASA 홈페이지(https://airbornescience.
아시안컵 팀닥터,“서울살이 2년차”라고 밝힌 박지현의 자취방에는 목관리를 위한 물건들이 가득했고,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