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nde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스코 노사가 포항 포스코노동조합 사무실에서 '6.29 포스코 노사상생의 날'을 맞아 27일 노조창립 36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상생과 화합의 노사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로 다짐했다.
올해로 설립 36주년을 맞이한 포스코노동조합은 1988년 6월 28일 '포항제철노동조합'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결성됐다.포스코노동조합이 설립 신고를 마친 6월 29일을 '노사상생의 날'로 지정했다.
포스코 노사는 기념행사를 통해 새로운 K-노사문화 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andee포스코만의 상생과 화합의 노사 문화를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포스코노조 김성호 위원장은 "직원에게 사랑받고 나아가 지역 시민들과 넓게는 국민으로부터 지지받는 노동조합이 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 이시우 대표이사는 "포스코노동조합이 지향하는 K-노사문화와 노조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해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 말했다.
한편,andee포스코 노사는 행사를 마친 뒤 포스코 본사 회의실에서 2024년 임금교섭 상견례를 진행했다.7월부터 본격적으로 논의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