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현지 시각) 로이터,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불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코스섬에서는 전날 밤 산불이 해변 마을인 카르다마니아로 번졌다.
그리스 일간지 카티메리니는 관광객과 주민 약 1만명이 인근 마을의 학교,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스포츠 센터,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호텔로 대피해 하룻밤을 보냈다고 전했다.
소방대의 밤샘 사투로 다행히 큰 불길이 잡혀 대피했던 주민들이 이날 아침 귀가했다.건물 피해는 없었다고 도데카니소스 제도 당국은 밝혔다.
로이터 통신은 소방 헬리콥터의 지원 속에 소방대원 100명 이상이 이틀째 진화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크레타섬과 키오스섬도 산불로 신음하고 있다.키오스섬에서는 산불 진화 작업 중 소방관 5명과 자원봉사자 1명이 다쳤다.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는 전날 내각회의에서 “올여름은 산불 때문에 특히 위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는 소방 시즌의 하드코어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2주간 그리스에서는 폭염과 강풍으로 수백건의 크고 작은 산불이 발생했다.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국가에서 산불은 매년 여름철 자주 발생하지만 최근 몇 년간 그 빈도와 피해가 점차 커지고 있다.
그리스는 지난해 8월 동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대규모 산불이 11일간 이어져 20명이 숨지고 서울보다 더 넓은 810㎢가 불에 탔다.이는 유럽연합(EU) 관측 사상 최대 규모 산불로 기록됐다.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올들어 2월까지 ELB 발행은 9건으로 발행잔액은 226억원이다.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진천군 제공)/뉴스1(진천=뉴스1) 엄기찬 기자 = 충북 진천군은 26일 진천효병원과 요양병원 퇴원환자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복귀를 지원하는 '요양병원 퇴원환자 연계지원' 업무협약을 했다.